에스트라X2030 팬덤 브랜드 ‘오롤리데이’ 만남
‘해피어 베리어’ 테마로 아토베리어365 크림 기획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3-12-11 13:20:52]
[CMN]
아모레퍼시픽의 대표 더마 브랜드 ‘
에스트라’
가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
오롤리데이(oh, lolly day!)’
와 협업해 한정판 기획 세트와 굿즈를 선보였다.
‘
오롤리데이’
는 삶을 더 행복하게 만드는 일상 속 아이템을 선보이겠다는 브랜드 가치를 발신하며 2030
세대를 중심으로 탄탄한 팬덤을 유지하고 있다.
이번 캠페인은 에스트라의 대표 제품인 ‘
아토베리어365
크림’
과 오롤리데이가 만나 ‘
해피어 배리어(HAPPIER BARRIER)’
를 테마로 진행한다.
아토베리어365
크림은 민감하고 건조한 피부를 위한 보습크림으로,
특허 받은 보습캡슐 ‘
더마온(DermaON®)’
을 함유해 보습 지속력과 피부 장벽 보호 기능이 뛰어나다. 2018
년 출시 이후 누적 판매 200
만개를 돌파한 제품으로,
높은 재구매율을 보이며 에스트라의 대표 스테디셀러로 자리잡았다.
캠페인 기간 아토베리어365
크림 본품 2
개,
오롤리데이의 마스코트 ‘
못나니즈’
의 모습이 담긴 코듀로이 파우치와 스티커를 함께 구성한 기획 세트를 구매할 수 있으며,
구매 조건에 따라 머그컵과 담요 등 한정판 굿즈도 제공된다.
에스트라 제품 연구원으로 변신한 못나니즈의 귀여운 모습이 담긴 애니메이션도 공개된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