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마 뷰티 브랜드 ‘에스트라’ 베트남 시장 진출
최대 온라인 몰 ‘쇼피’, 오프라인 ‘뷰티 박스’ 입점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4-01-22 17:16:00]
[CMN]
아모레퍼시픽 더마 뷰티 브랜드 에스트라가 베트남 시장에 진출했다. 1
월 22
일 베트남 최대 온라인 쇼핑 플랫폼 ‘
쇼피(Shopee)’
브랜드관에 입점한 것.
이어 베트남 현지 오프라인 멀티 브랜드 스토어인 ‘
뷰티 박스(Beauty Box)’ 17
개 전 매장에도 입점한다.
이를 통해 브랜드를 대표하는 ‘
에이시카365’, ‘
아토리어365’, ‘
테라크네365’, ‘
더마UV365’
라인의 16
개 제품을 선보인다.
베트남 시장 공략의 주력이 될 에이시카365
라인은 에스트라의 피부과학 노하우와 연구 역량이 집약된 독자 성분을 담아내 차별화된 효능을 선사한다.
대표 제품인 ‘
에이시카365
흔적진정세럼’
은 피부 진정과 잡티 흔적 관리를 동시에 도와주는 제품이다.
이 제품은 지난해 6
월부터 진행된 베트남 현지 사전 마케팅 활동에서 가장 좋은 고객 반응을 얻은 바 있다.
브랜드 공식 진출을 기념한 홍보 행사도 진행한다. 22
일 베트남 호찌민 파크 하얏트 사이공에서 베트남 현지 미디어와 인플루언서 등을 대상으로 브랜드와 제품을 소개한다.
호찌민 중심부에 위치한 뷰티 박스 사이공센터점에서는 26
일부터 31
일까지 팝업 스토어도 운영한다.
‘
에이시카365
흔적진정세럼’, ‘
아토베리어365
하이드로 수딩 크림’, ‘
더마UV365
레드진정 톤업 선크림’, ‘
테라크네365
클리어 딥 클렌징 폼’
등 사전 조사를 통해 선정한 베트남 고객 선호 제품들을 전문 카운셀러의 피부 고민 상담과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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