힌스, 브랜드 모델로 엔하이픈 ‘성훈’ 발탁
맑고 깨끗한 이미지, 브랜드 지향하는 가치와 부합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4-06-05 15:22:06]
[CMN] LG
생활건강의 자회사인 비바웨이브의 메이크업 브랜드 힌스(hince)
가 K-
팝 그룹 ‘
엔하이픈(ENHYPEN)’
의 멤버 성훈을 모델로 발탁했다.
힌스 브랜드 관계자는 엔하이픈 성훈의 감각적이고 도회적인 이미지와 맑고 깨끗한 에너지가 힌스 브랜드가 지향하는 가치와 부합한다고 판단해 브랜드 모델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성훈이 속한 엔하이픈은 한국,
일본,
미국 등 글로벌에서 사랑을 받고 있는 K-
팝 4
세대 아이돌 그룹의 선두주자로 지난 5
월 13
일 다크 문 스페셜 앨범 ‘MEMORABILIA’
를 새로 출시하며 활발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성훈은 그동안 그룹 멤버들과 함께 다양한 브랜드 모델 활동을 이어왔는데,
단독 모델로 발탁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앞으로 성훈은 힌스와 함께하는 화보와 영상 등 다양한 활동으로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비바웨이브는 엔하이픈 성훈의 첫 모델 활동으로 힌스의 베스트 제품 군과 성훈이 함께 한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성훈은 깨끗하면서도 고급스러운 광채 나는 피부를 선보이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