힌스, ‘블루 다이브’ 주제로 브랜드 단독 팝업 오픈
6월 14일~23일까지 운영, 2024 썸머 에디션도 첫 공개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4-06-17 11:36:09]
[CMN]
메이크업 브랜드 힌스(hince)
가 6
월 14
일부터 23
일까지 브랜드 단독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힌스의 이번 팝업스토어는 물 속에 풍덩 빠지는 순간,
오직 그 찰나에만 존재할 수 있는 나만의 물살이 일어나는 ‘
블루 다이브’
를 주제로 순간인 듯 영원한 블루의 아름다움을 힌스만의 무드로 표현했다.
한편 팝업에서는 오는 7
월 공식 런칭되는 ‘
힌스 2024
썸머 에디션’
을 첫 공개할 예정이며,
팝업 한정 특가로 선보인다.
힌스의 이번 블루 에디션은 썸머 리미티드 패키지로 선보인 힌스 대표 베이스템 세컨 스킨 메쉬 매트 쿠션(
별칭 블루쿠션)
과 웜쿨 라이트톤 최적화 팔레트인 블루 펄로 특별한 무드 연출이 가능한 올라운드 아이 팔레트,
블루 한 방울을 더해 청량한 컬러로 돌아온 로 글로우 젤 틴트로 구성되었다.
이번 에디션에 맞춘 올 여름 썸머룩 ‘
로 라일락 메이크업’
도 새롭게 제안할 예정이다.
또한,
이번 팝업 스토어에서는 전체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본품 100%
증정 및 특별 굿즈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즐길 수 있고,
방문객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도 마련되어 있다.
다채로운 미션은 물론 재미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했다.
특별히 이번 팝업에서는 새롭게 힌스의 모델로 발탁된 엔하이픈 성훈과 함께한 블루 에디션 화보가 첫 공개될 예정이며,
성훈이 화보 속에서 활용한 제품들도 함께 만나볼 수 있는 존이 마련되어 직접 테스트 후 구매도 가능하다.
힌스 브랜드 담당자는 “
이번 팝업스토어는 힌스의 블루 다이브 에디션 3
종을 처음으로 선보이는 공간으로 본품 100%
증정 이벤트뿐만 아니라 다양한 프로모션 혜택을 만나볼 수 있으니 놓치지 않기를 바란다”
라고 전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