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네피트, ‘더 포어페셔널’에 신제품 2종 추가

‘NEW 더 포어페셔널 매트 프라이머·파워 파우더’ 출시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4-08-05 11:36:40]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베네피트(Benefit)가 신제품 더 포어페셔널 매트 프라이머더 포어페셔널 파워 파우더81일 출시했다.

더 포어페셔널컬렉션은 2010년 출시되어 7초에 하나씩 판매되는 베스트셀러로, 오리지널 모공 프라이머를 비롯해 산뜻한 제형감의 라이트 프라이머와 포어 블러 메이크업 픽서까지 메이크업 완성도를 높여주는 모공 베이스 라인으로 자리 잡으며 큰 사랑을 받아왔다.

여기에 유분과 피지 컨트롤에 특화된 모공 블러링 제품 2종이 이번에 새로 추가돼 한층 더 강력한 라인업을 완성했다.

NEW ‘더 포어페셔널 매트 프라이머는 부드럽게 발리면서 실키하게 마무리되는 로션 타입의 제품이다. 미네랄 파우더가 함유되어 불필요한 유분에 흡착해 번들거림이나 모공 부각 없이 매끈한 피부를 연출하고, 로즈힙 열매 추출물로 피지 컨트롤에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유분이 올라오기 쉬운 T존이나 나비존에 바르면 모공 커버는 물론이고 8시간 동안 메이크업을 보송하게 유지할 수 있다.

NEW ‘더 포어페셔널 파워 파우더는 모공과 요철을 블러 처리를 한 듯 피부를 깔끔하게 정돈해주는 포어 블러링 파우더이다. 흡착성이 뛰어난 카올린으로 과다 분비된 유분을 흡수해, 16시간 동안 메이크업을 지속해주는 파워-래스팅 효과를 선사한다. 또한 미세하고 고운 파우더 입자로 끼임이나 뭉침 없이 가볍고 섬세하게 피부에 밀착되며, 내추럴 베이지 컬러로 모든 피부 톤에 잘 어우러지는 것이 특징이다.

베네피트 관계자는 모공 프라이머 브랜드 베네피트의 신제품으로 덥고 습한 여름에도 모공 고민 없이 보송하게 메이크업을 연출해 보시길 바란다함께 공개된 브랜드 앰버서더 태연과의 화보도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