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네피트, 태연과 NEW 어텀 컬렉션 화보 공개

‘스플래시 듀이&플러시 벨벳 틴트’ 론칭 1주년 기념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4-09-06 12:26:22]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베네피트(benefit)가 ‘스플래시 듀이&플러시 벨벳 틴트’ 론칭 1주년을 기념해 소녀시대 태연과 함께한 2024 가을 컬렉션 뷰티 화보를 지난 2일 공개했다.

태연은 이번 화보에서 가을 분위기가 느껴지는 청순하면서도 감성적인 분위기를 완벽하게 소화해 화보 장인다운 진면목을 확인시켜줬다.

이번 화보는 론칭 이후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스플래시 듀이&플러시 벨벳 틴트’ 총 26가지 컬러 중 14가지의 센슈얼한 컬러들로 완성된 2024 가을 컬렉션으로 진행했고, 포근하고 로맨틱한 룩부터 신비롭고 깊이감 있는 룩까지 각기 다른 가을 정취를 담아서 표현했다.

첫 번째 화보에서 태연은 따스한 가을의 오후 햇살이 드리워지는 정원을 배경으로 바람에 흩날리는 아련함과 청초한 매력이 넘나드는 비주얼을 선보였다. 차분한 컬러지만 ‘겉보속촉’ 질감의 말린 무화과 빛의 ‘슬러시’는 그윽한 분위기를 극대화했다. 여기에 빈티지 로즈톤의 블러쉬 ‘폼폼’으로 포인트를 주어 오후 햇볕에 무르익은 무디한 메이크업을 뽐냈다.

이어서 선보인 두 번째 화보에서는 베네피트의 시그니처 컬러인 핑크 컬러의 니트를 입고 포근하고 러블리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특히 스플래시 듀이 틴트의 ‘허니무너’ 컬러로 물기를 머금은 탱글한 플로라 로즈 컬러의 장미꽃 같은 입술을 표현했고 ‘단델리온’ 블러쉬를 발색해 톤온톤의 코지한 로맨틱 핑크 룩을 완벽하게 선보여 시선을 집중시켰다.

화보 속 태연이 사용한 베네피트의 ‘스플래시 듀이 틴트’는 가벼운 워터-글로우 텍스처로 입술에 편안한 광택감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며, ‘플러시 벨벳 틴트’는 매트한 마무리감으로 블러 처리한 듯한 피니쉬를 연출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베네피트는 ‘스플래시 듀이&플러시 벨벳 틴트’ 론칭 1주년을 기념해 온·오프라인에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