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블씨엔씨 어퓨, 무신사 뷰티 페스타 참여

고객 접점 확대…‘워터락 피니셔’ 대박 행진 이어가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4-09-12 20:12:42]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에이블씨엔씨(대표 신유정)의 화장품 브랜드 어퓨(A'pieu)가 무신사 뷰티 페스타 인 성수에 참여해 ‘워터락 피니셔’ 라인의 흥행 열풍을 이어갔다.

무신사 뷰티 페스타 인 성수는 무신사 뷰티가 엄선한 인기 뷰티 브랜드 40여 개가 참여하는 첫 대규모 오프라인 행사다. 에이블씨엔씨 어퓨는 6일부터 8일까지 사흘간 열리는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20대 및 젠더리스 타깃으로 워터락 피니셔 라인의 인지도를 적극 높인다는 계획이다.

어퓨는 이번 팝업스토어에서 워터락 라인 3종(워터락 피니셔, 워터락 피니셔 수퍼 벨벳, 워터락 쿠션)과 워터 블러셔 및 포어 프라이머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였다. 고객들은 다채로운 이벤트와 체험 공간을 통해 워터락 라인의 특장점을 직접 경험했다.

조예서 에이블씨엔씨 마케팅본부장은 “이번 신제품은 워터락 피니셔 라인의 인기에 힘입어 지성 피부를 타깃으로 제품을 확대했고, 긍정적인 성과와 함께 무신사 뷰티 페스타에도 참여해 더 많은 고객들과 만날 수 있었다”라며 “앞으로도 혁신적인 제품과 마케팅으로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해 나가겠다”라고 전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