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MN] 글로벌 스킨 센트릭 뷰티 브랜드 비햅(bhab)이 국내 1위 패션 플랫폼 무신사의 뷰티 전문관인 ‘무신사 뷰티’에 공식 입점 확정했다고 밝혔다.
무신사 뷰티 입점을 기념해 오는 21일까지 무신사 뷰티에서 기획된 신규브랜드 기획전에 참여하여 입점 전 품목 최대 30% 할인 및 사은품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무신사 뷰티에서는 비햅의 ‘슬로우차가’ 스킨케어 라인 5종 전제품을 만나 볼 수 있다.
비햅의 제품은 브랜드 모토에 따라 출시 되는 모든 제품에 대해 신뢰성을 인정 받고 있는 임상실험 기관으로부터 인체적용시험으로 진행하여 강력한 내추럴 효능주의를 선사한다.
특히 비햅의 독자성분인 ‘슬로우차가’는 청정 시베리아의 혹한기후에서도 버티며 자작나무 수액으로 자라나 끈질긴 생명력을 자랑하는 차가버섯의 고유한 유효성분을 그대로 추출하고자 콜드브루 공법을 적용한 후 오랜시간 발효한 콤부차 유산균을 더해 만들어졌다.
비햅은 9월 국내 론칭 직후 ‘큐텐재팬’ 브랜드관에 입점하며 일본 시장 등 활발한 해외 유통 진출을 모색하며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이번 무신사 뷰티 입점을 시작으로 국내 유통도 본격화 할 계획이다.
비햅의 마케팅 관계자는 “이번 입점으로 무신사 뷰티의 다양한 고객층에 비햅 제품을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무신사와 다양한 협업을 통해 간결하고 강력한 효능을 추구하는 2030 MZ세대에게 쇼핑의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