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MN] 메이크업 브랜드 바닐라코(BANILA CO)가 글로벌 캐릭터 기업 산리오의 인기 캐릭터 ‘마이멜로디(MY MELODY)’와 두 번째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인다.
더욱 새로워진 ‘마이멜로디 에디션’은 마이멜로디를 상징하는 연한 핑크톤의 패키지에 아기자기한 일러스트를 담아 극강의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완성한 것이 특징이다.
에디션 구성 제품은 ‘클린 잇 제로 클렌징 밤 오리지널’, ‘클린 잇 제로 클렌징 밤 오리지널 트래블 키트’, ‘프라임 프라이머 피니쉬 파우더’ 총 3가지다. 여기에 소비자가 좋아할 만한 ‘마이멜로디 리무버블 스티커’, ‘마이멜로디 PVC 파우치’, ‘마이멜로디 레디백’ 등의 다양한 굿즈를 증정해 소장 욕구를 높였다.
‘클린 잇 제로 클렌징 밤 오리지널’은 누적 판매량 8,000만 개를 돌파한 바닐라코의 메가 히트 아이템이다. 최근 6세대 리뉴얼을 강행하며 기존 제품보다 더욱 부드러워진 오일 밤 포뮬러로 저자극 클렌징이 가능하다. 또한 단 1회 사용으로 짙은 메이크업도 확실하게 클렌징해 주는 독보적인 세정력을 자랑한다.
증가하는 여행객을 위한 ‘클린 잇 제로 클렌징 밤 오리지널 트래블 키트’도 이번 에디션 라인업이다. 클린 잇 제로 클렌징 밤을 가벼운 미니 사이즈로 담아 외부에서도 깨끗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다.
‘프라임 프라이머 피니쉬 파우더’는 피부 유분 감소 효과로 장시간 번들거림 없이 완벽하게 보송한 피부를 연출해 주는 파우더 제품이다. 고운 파우더 입자로 바르는 동시에 피부 유분기를 71% 감소시켜 주고 8시간 모공 커버 지속 효과를 선사해 오랜 시간 매끄러운 피부 표현을 완성한다.
바닐라코 관계자는 “러블리한 마이멜로디와 바닐라코의 만남이 많은 사랑을 받아 두 번째 콜라보를 통해 고객들께 제품을 선보일 수 있게 되었다”며, “업그레이드된 마이멜로디 패키지와 함께 더 특별한 뷰티 모먼트를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