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화피앤씨, 헤어케어 브랜드 ‘모레모’ 리뉴얼 론칭

로고·컬러·패키지·홈피 전면 개편…라이프 뷰티 브랜드로 확장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4-10-16 10:56:20]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10초의 기적, 물미역 트리트먼트의 아이콘인 ‘모레모’(MOREMO)가 라이프 뷰티 브랜드로 재탄생했다.

코스닥 화장품기업 세화피앤씨(대표 이훈구)는 헤어케어 뷰티 브랜드 ‘모레모’를 라이프 뷰티 브랜드로 확장하기 위한 첫 걸음으로 브랜드를 리뉴얼 론칭하고, 브랜드 로고와 공식 홈페이지, 제품 패키지를 전면 개편했다고 지난 10일 밝혔다.

모레모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MORE and MORE’(우리는 매일매일 계속해서 더 나아간다) 라는 브랜드 슬로건을 토대로 로고와 브랜드 컬러, 패키지를 재정립했다. 행운의 상징인 네잎클로버를 형상화한 심볼과 둥글둥글 귀여운 로고로 친근한 이미지를 표현했고, 브랜드 컬러는 핑크를 메인으로 레드, 블루, 그린 등 생동감 넘치는 화사한 색상을 트렌디하게 재해석했다.

패키지는 새로운 고객층을 확보하고 모레모의 아이덴티티를 선명하게 드러낼 수 있는 디자인으로 새롭게 리뉴얼됐다. 제품마다 다른 개성을, 팝한 타이포그래피와 다양한 컬러 플레이로 표현했으며, 감각적인 패키지 디자인은 누구나 하나씩 갖고 싶은 소장욕구를 불러 일으키는게 특징이다.

모레모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리뉴얼를 통해 헤어 뿐만 아니라 다양한 뷰티 카테고리에서 모레모를 선보일 것”이라며 “새롭게 태어난 모레모와 함께 일상에서 기적 같은 변화를 느껴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