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텔리안24 ‘마데카 분말 티트리 에이씨’ 출시

동국제약, 피부 고민 부위에 집중 케어 솔루션 제공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4-11-04 13:54:10]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동국제약(대표이사 송준호)이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의 신제품 ‘마데카 분말 티트리 에이씨’를 출시했다.

‘마데카 분말 티트리 에이씨’는 분말 타입의 제품으로, 동국제약이 56년간의 병풀 연구를 통해 확보한 독자적 기술력으로 탄생했다. 동국제약의 핵심성분인 TECA(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추출물)와 티트리 오일, 알란토인 등 3가지 액티브 성분을 최적의 비율로 배합한 독자성분 ‘하이퍼-테카티트리™’를 함유했으며, 모공과 피지 고민 부위에 빠르고 강력한 솔루션을 선사한다.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1회 사용만으로 모공 피지를 즉각적으로 83% 개선하고, 모공 부위 진정 효과와 3중 모공 타이트닝(모공의 깊이·넓이·둘레) 효과가 있으며, 모공 부위 흔적의 톤을 개선해주는 것이 확인됐다.

또한, 알란토 캡슐레이션 기술을 통해 피부 온도와 손 끝 압력만으로도 녹는 신개념 오토멜팅 캡슐 분말 제형이 적용된 것이 특징으로, 피부 고민 부위에 제품을 바로 녹여 사용하거나 함께 출시된 전용 겔 세럼인 ‘마데카 겔 세럼 히알론 듀’와 섞어서 사용할 수 있다.

‘마데카 겔 세럼 히알론 듀’는 TECA(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추출물)와 히알루론산, 블루플라워워터를 결합한 독자성분 하이퍼-테카히알론™을 함유한 제품이다. 수분진정 케어에 도움을 주며, 쫀쫀한 제형으로 광채나는 촉촉한 피부로 가꿔 준다.

동국제약 센텔리안24 담당자는 “이번 신제품 ‘마데카 분말 티트리 에이씨’는 동국제약의 독보적인 기술력과 노하우로 개발된 제품인 만큼 센텔리안24의 대표 제품인 마데카 크림의 뒤를 이을 차세대 주요 제품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