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메라, 마일드 앤 퍼펙트 라인 3종 출시

데일리 모공·각질 케어로 메이크업 잘 받는 피부결 완성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4-11-05 12:53:19]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프리메라 브랜드에서 ‘마일드 앤 퍼펙트 라인’ 3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민감해지고 약해진 피부에 부드럽지만 완벽한 효능을 선사하는 마일드 앤 퍼펙트 라인은 리뉴얼 상품인 ‘오일 투 폼 클렌저’와 ‘페이셜 필링’ 그리고 신제품 ‘포어 필링 패드’로 구성했다.

‘마일드 앤 퍼펙트 클렌징 오일 투 폼’은 메이크업 리무빙과 딥 클렌징을 한 번에 해결해주는 제품으로, 개선된 세정력과 함께 오일로 인한 트러블까지 막아주어 모든 피부 타입의 고객들이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하다.

‘마일드 앤 퍼펙트 페이셜 필링’은 2002년 출시 이후 700만 개 이상 판매된 프리메라의 대표 자극도 제로(0.00) 필링 젤 제품으로 묵은 각질만 제거해 마치 수분팩과 같은 부드러운 사용감이 특징이다.

신제품 ‘마일드 앤 퍼펙트 포어 필링 패드’는 PHA, LHA,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 조합으로 각질과 피지를 제거하고 화이트헤드와 블랙헤드 생성을 예방해 모공 크기를 줄여 매끈한 피부결을 완성해준다. 순면 고밀착 패드를 손으로 늘려 관리가 필요한 부위에 부작하거나 부드럽게 닦아내는 결 케어 용도로 사용 가능하다.

필링 패드와 오일 투 폼은 논코메도제닉 테스트를 완료해 여드름으로 민감해진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도록 효능은 극대화하고 자극을 줄였으며, 신규 라인 3종 모두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