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 잘파세대 공략 ‘투에딧 by 루나’ 론칭

바르는 순간 현실 보정해주는 커버-터치업 메이크업 브랜드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4-11-25 10:40:01]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에서 바르는 순간 현실 보정을 통해 새로운 나를 창조하는 커버-터치업 메이크업 브랜드 ‘투에딧 by 루나(twoedit by LUNA)’를 선보인다.

투에딧은 루나의 메이크업 전문성을 기반으로 탄탄한 제품력과 합리적인 가격을 갖춰 확실한 메이크업 효과와 품질 좋은 가성비 화장품을 원하는 잘파세대(Z+Alpha Generation) 소비자들을 위한 브랜드이다. 투에딧은 브랜드의 주요 소비자들이 쉽게 만나볼 수 있도록 다이소를 통해 론칭했다.

투에딧은 얼굴 부위별로 메이크업의 디테일을 살려 확실한 메이크업 효과를 주는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됐다. △선명하고 반짝이는 눈가 메이크업을 연출해 주는 ‘아이라이너 5종’, ‘아이브로우 5종’, ‘스틱 아이섀도우 3종’ △영롱하고 볼륨감 있는 입술 메이크업을 연출해 주는 ‘립앤치크 멀티 스틱 3종’, ‘글레이즈 빔 3종’ △갸름한 턱선과 날렵한 콧대 등 입체적인 윤곽 메이크업을 위한 ‘쉐딩 멀티 스틱 2종’, ‘하이라이터 멀티 스틱 2종’ △피부 톤과 결을 화사하고 매끄럽게 관리해 주는 ‘스킨 커버 컨실 팔레트 2종’, ‘블러 파우더 팩트 2종’ △제품과의 시너지 효과를 위한 브러쉬 3종 등 총 28종의 제품을 출시했다.

투에딧 브랜드 관계자는 “투에딧은 트렌드에 민감하면서도 합리적인 소비를 추구하는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한 브랜드로 앞으로 소비자와 적극적으로 소통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