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리오, 2024 올리브영 어워즈 4관왕 수상 쾌거

올리브영 어워즈 브랜드 역대 최다 수상(40회) 기록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4-12-03 13:32:44]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클리오(대표 한현옥)는 메이크업 브랜드 클리오(CLIO)가 2024 올리브영 어워즈 4관왕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로써 올리브영 어워즈 브랜드 역대 최다 수상(40회)을 기록했다.

클리오의 대표 제품인 ‘킬 커버 파운웨어 쿠션 디 오리지널’과 ‘킬 래쉬 수퍼프루프 마스카라’는 각 쿠션 부문과 아이메이크업 부문에서 5년 연속 수상이라는 쾌거를 이뤘다.

쿠션 부문 3위 ‘킬 커버 파운웨어 쿠션 디 오리지널’, 아이메이크업 부문 1위 ‘킬 래쉬 수퍼프루프 마스카라’, 아이섀도우 부문 3위 ‘프로 아이 팔레트 에어’, 컨투어링 부문 2위 ‘프리즘 하이라이터’로 총 4개 부문에서 수상했다.

클리오는 이번 올리브영 어워즈 4관왕 수상을 기념해 한정판 기획세트를 전국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선보인다. 이달 7일까지 진행되는 12월 올영세일 기간 동안 최대 35%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또한 올영세일 기간 진행되는 ‘오늘의 특가’, ‘올영세일 라이브’ 등에도 참여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할 예정이다.

클리오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아낌없는 사랑과 관심으로 ‘2024 올리브영 어워즈 4관왕’이라는 큰 영광을 얻을 수 있었다”며 “앞으로 고객들이 더 만족할 수 있는 제품들을 선보일 수 있도록 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