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정] 리만코리아, 2,000만불 ‘수출의 탑’ 영예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4-12-11 11:19:29]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리만코리아(대표이사 황영수)가 전개하는 고기능성 스킨케어 브랜드 ‘인셀덤’이 글로벌 시장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가운데, 제 61회 무역의 날 ‘2,000만불 수출의 탑’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수출의 탑’은 산업통상자원부와 한국무역협회가 ‘무역의 날’을 기념하여 수출 확대 및 해외시장 개척과 일자리 창출에 공헌한 기업에게 주는 상이다. 리만코리아는 작년 1,000만불 수출의 탑 수상에 이어 올해 2,000만불을 달성하며, 국내 화장품 및 건강기능식품 사업의 성공적인 글로벌 진출 사례로 손꼽히고 있다.

리만코리아는 2022년 10월, 미국과 캐나다에 진출해 주력 브랜드인 ‘인셀덤’을 비롯해 비건뷰티 브랜드 ‘보타랩’,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라이프닝’의 제품을 선보였다. 이후 2023년 12월 대만 지사를 설립하고, 올해 7월에는 홍콩 지사를 설립해 운영 중이다. 뿐만 아니라, 말레이시아, 멕시코 시장에도 진출을 앞두고 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