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MN]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티르티르(TIRTIR)가 브랜드 리뉴얼과 함께 새로운 도약에 나섰다. ‘Be You, Be Confident’라는 새로운 슬로건을 선보이며 소비자들에게 자신만의 아름다움을 발견하고 자신감을 찾을 수 있도록 돕겠다는 의지를 담았다.
티르티르는 이번 리브랜딩의 일환으로 성수동에 위치한 MM성수(엠엠성수)에서 국내 첫 단독 팝업스토어를 오픈하며,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할 계획이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티르티르가 제안하는 다양한 컬러 옵션을 통해 고객 개개인이 자신의 개성을 반영한 메이크업을 완성하고, 자신만의 색깔로 빛나는 일상을 만들어가자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팝업스토어에서는 티르티르의 제품을 직접 체험하며 개인의 피부 톤과 스타일에 맞는 메이크업 컬러를 탐색할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되었다. 또한, 브랜드의 새 정체성을 반영한 감각적인 인테리어와 함께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어 고객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K 뷰티 쿠션 최초 미주 아마존 전체 1위를 기록한 ‘마스크 핏 레드 쿠션’을 비롯해 티르티르의 베스트셀러와 신제품인 쿠션 및 립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도록 했다. 모든 피부 톤을 아우르는 다양한 컬러 쉐이드로 전 세계적인 주목을 받은 ‘마스크 핏 레드 쿠션’이 아시안 피부에 특화된 5가지 신규 컬러를 더해 총 45가지 쉐이드를 처음으로 선보인다. 또 팝업스토어 방문 고객을 위한 특별한 혜택도 마련되어 있다.
한편, 티르티르 성수 팝업스토어는 2025년 1월 12일까지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 30분까지 운영된다. 네이버 플레이스를 통해 사전 예약한 고객은 대기 없이 입장이 가능하며, 현장 대기를 통해서도 입장이 가능하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