탄력 케어 위한 그린 콜라겐 와이드 핏 아이패치

리더스코스메틱, 눈가·팔자 등 고민 부위 탄력·진정 집중 케어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5-04-22 오후 1:43:51]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글로벌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리더스코스메틱이 탄력 케어를 위한 ‘그린 콜라겐 와이드핏 아이패치’를 출시한다.

신제품 ‘그린 콜라겐 와이드 핏 아이패치’는 눈가와 팔자주름, 미간 등 탄력이 고민되는 부위에 원하는 사이즈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는 탄력 패치 제품이다. 콜라겐 에센스의 유효성분을 굳혀 만든 하이드로겔로 주름이 신경 쓰이는 부위를 간편하고 효과적으로 케어해준다.

같은 라인의 ‘그린 콜라겐 아이크림 포 페이스’와 함께 쓰면 더 깊고, 빠르게 강력한 탄력 효능을 느낄 수 있다.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그린 콜라겐 아이크림 포 페이스’와 ‘그린 콜라겐 와이드 핏 아이패치’를 함께 사용할 시 눈가 주름 개선율 13.12%로 ‘그린 콜라겐 아이크림 포 페이스’를 단독으로 사용할 때보다 함께 사용할 때 2.11배 증가된 개선 효과를 입증했다.

제품 사용 후 덮개 가운데를 꾹 누르면 용기 속 공기가 빠져나가 밀봉되는 세이프 락 시스템을 채택해 더욱 위생적으로 사용 가능하다는 것도 특징이다.

리더스코스메틱의 그린 콜라겐 라인은 효능 원료부터 전체 성분까지 ‘ALL 식물성 포뮬러’를 적용해 피부에 더 순하고 강력한 효과를 전달한다. 밀, 콩, 옥수수 등 식물에서 추출한 피토 콜라겐과 병풀 유래 마이크로바이옴으로 피부의 기초 체력을 높여 건강한 피부를 가꾸는 데 도움을 준다. 피토 콜라겐과의 시너지 효과를 위해 완두콩 유래 펩타이드를 적용, 피토 콜라겐이 피부에 더욱 효과적으로 작용하도록 도와주는 강력한 탄력 케어 라인이다.

리더스코스메틱 관계자는 “그린 콜라겐 와이드 핏 아이패치는 슬로우에이징 트렌드에 발맞춰 출시한 간편하고 확실하게 탄력 케어가 가능한 제품”이라며, “제품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앞으로도 소비자 니즈를 만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