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정] 셀트리온스킨큐어 이너랩, 올리브영 1위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5-07-09 오후 1:49:10]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셀트리온의 기술력으로 일상의 건강을 설계하는 셀트리온스킨큐어의 헬스케어 브랜드 이너랩(INNERLAB)에서 선보인 ‘위고잇(위고EAT잇)’이 출시 이틀 만에 올리브영 건강식품 부문 랭킹 1위에 오르며 초도물량 완판을 기록, 성공적인 시장 진입을 이뤘다.

‘위고잇’은 식전 섭취를 통해 야식과 폭식 습관을 효과적으로 조절하도록 고안된 신개념 이너뷰티 제품이다. 글루코만난, 치커리 식이섬유, 알긴산 등을 함유해 포만감을 오래 유지해 주며 모링가, 애플민트향, 레몬밤, 바나바잎추출물 등을 더해 과도한 입터짐을 방지해주고 슬림한 자기 관리 루틴을 위한 시너지 효과를 제공한다.

특히 실제 공복감이 아님에도 불구하고 호르몬의 영향으로 단맛이나 탄수화물을 찾게 되는 가짜 배고픔을 관리하는 데 도움을 주어 다가오는 여름철 자기관리를 목표로 하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필수템으로 떠올랐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