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핏, '2022 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 화장품 부문 대상 수상
검증된 효과‧성분 차별화 인정 … K뷰티 대표 브랜드 성장 발판 마련
신대욱 기자 woogi@cmn.co.kr
[기사입력 : 2022-10-14 14:03:54]
[CMN] 티핏클래스의 코스메틱 브랜드 ‘
티핏(tfit)’
이 지난달 27
일 JY
네트워크에서 주최하고 중앙일보가 후원하는 ‘2022
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
에서 화장품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지난 2020
년 상반기 론칭한 ‘
티핏’
은 ‘
나를 위한 바른 뷰티’
를 슬로건 삼아 피부 본연의 힘을 키우기 위해 피부 재생 연구영역 노하우를 담은 클린 더마 브랜드다.
불필요한 메이크업 단계를 줄이고 효과가 입증된 성분만을 담아 만들었다는 차별화된 포인트가 높은 평가를 받았다.
특히 월 150
만개 이상 판매되는 베스트셀러 커버 업 프로 컨실러,
피부 면역력을 증진시키는 클레이 마스크,
남성용 토너,
톤업 크림 등 시그니처 라인들이 가성비와 가심비 모든 측면에서 소비자에게 인정받아 높은 재구매율을 기록 중이며,
올해 500
억 매출 달성을 목전에 두고 있다.
티핏은 추후 소비자 감성을 파고드는 뷰티 라인을 만들어 내는 것을 1
차 목표로 소비자 만족을 위해 초심을 잃지 않고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과 건강함을 위해 정직한 제품과 브랜드로 꾸준히 성장하겠다는 계획이다.
티핏 브랜드 관계자는 지난달 27
일 열린 시상식에서 “2022
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에 선정된 점을 매우 영광으로 생각하고, K
뷰티 시장을 대표하는 브랜드로 키워나갈 수 있다는 자신감과 계기를 만들어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드린다”
며 “
티핏 브랜드가 고객 감동을 바탕으로 한국을 대표하는 뷰티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하고 최고의 브랜드로 우뚝 서는 그날까지 티핏 임직원 모두 초심을 잃지 않고 열과 성을 다해 노력하겠다”
는 소감을 밝혔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