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업 본고장의 진수를 경험하다!

2024 겨울방학 프랑스 '메이크업 포에버' 단기 연수생 모집

문상록 기자 mir1967@cmn.co.kr [기사입력 : 2023-08-09 10:34:58]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투더롸잇 뷰티아카데미(원장 정운천)에서 2024년 겨울방학 프랑스 메이크업 포에버 단기 연수생을 모집한다.

202417일부터 13일까지 57일 간의 일정으로 진행되는 이번 연수는 메이크업에 관심이 있는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며 이번 단기연수는 재원 중인 학생이 아닌 외부 인원으로만 이뤄지는 연수여서 메이크업 전공 학생 현장 실무자 미용 강사 미용학원원장 미용대학교수 등이 참가 대상이다.

프랑스 메이크업 단기 연수는 세계 No.1 글로벌 브랜드 메이크업 아카데미 ‘MAKEUP FOREVER ACADEMY PARIS(메이크업 포에버 아카데미)’에서 이루어지며 빠르게 변화하는 최신 트렌드는 물론 패션, 메이크업 본고장 프랑스 파리에서 최신 메이크업 테크닉과 프랑스 문화를 체험 할 수 있는 기회로 알려졌다.

특히 프랑스로 메이크업 유학을 계획 중인 학생들에게는 학교 사전답사의 기회이기도 하고 현장에서 활동 하는 실무자에게는 짧은 기간 안에 메이크업 유학과 수료증을 받을 수 있는 기회이며 최신 메이크업 트랜드를 학생들에게 교육하고 연구하시는 교사, 강사, 원장, 대학 교수들에게는 프랑스 메이크업 유학 수료증과 최신 현장 기술을 배울 수 있는 좋은 기회라는 점이 이번 연수의 장점이라는 것이 연수를 기획한 정운천 원장의 설명이다.

이번 연수 일정은 17일 출발해 8,9,10일에는 메이크업 포에버 아카데미에서 뷰티 트렌드 메이크업(데모/외국인 모델 실습) 웨딩 메이크업(데모/외국인 모델 실습) 아티스틱 메이크업(데모/외국인 모델 실습) 등을 마치고 11일에는 프랑스 파리 현지 글로벌 메이크업 아티스트 파리 패션 위크 메이크업스페셜 특강을 받는다.

이후 하루 정도의 자유일정을 소화하고 12일 오후 파리를 출발해 귀국하는 일정으로 진행된다.

스페셜 특강은 프랑스 파리 명품브랜드 루이비통, 샤넬, 아르마니 광고 촬영 및 파리 패션 위크 등 현지에서 활발히 활동 중인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강사로 초청돼 이번 연수생만을 위한 특별한 강의로 진행될 예정이다.

연수생에게 주어지는 혜택은 메이크업 포에버 아카데미 파리 디플로마 수여 프랑스 파리 현지 글로벌 메이크업 아티스트 파리 패션 위크 메이크업스페셜 특강 여행 기간 내 메이크업 포에버 제품 최대 60%할인 연수기간 여행자 보험 포함 투더롸잇 뷰티아카데미 프로그램 수강료 할인 등이다.

특히 메이크업 포에버 수업기간 동안 한국어 통역을 제공하고 모든 일정 동안 프랑스 파리에서 8년간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동행하면서 구체적인 설명과 현지 메이크업 정보, 여행정보, 맛집 소개, 쇼핑정보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될 예정이다.

연수 신청 마감은 오는 813일까지가 1(특가) 마감이며 선착순으로 24명까지만 모집한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s://www.totherightac.com/)를 참조하면 된다.

1차 신청 시 연수비용은 380만원이며 항공권은 개인이 별도로 구매해야 한다.

참가비 380만원에는 파리 시내 호텔 숙박(21), 메이크업 포에버 수업료, 특강료, 식대(호텔조식, 점심·저녁 현지식 또는 한식), 현지 교통비, 실습 메이크업 재료, 3일간 매일 바뀌는 외국인 모델비 등이 포함된다.

한편, 출발이 확정되면 오는 129일 오후 2시 투더롸잇 뷰티아카데미 강남본원에서 사전 오리엔테이션이 진행된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