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윤채, S/S시즌 룩 ‘BE WELL BE BROWN’ 공개

프로 아트 바이브의 건강한 브라운 헤어 컬러 제안

심재영 기자 jysim@cmn.co.kr [기사입력 : 2024-03-07 18:38:07]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아모스프로페셔널의 고기능 살롱 케어 브랜드 아윤채가 지난 5S/S시즌 건강하고 아름다운 헤어를 위한 컬러&스타일 룩 북을 공개했다.

‘BE WELL BE BROWN’이라는 슬로건 아래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어스 컬러 컬렉션 ‘THE COLOR OF NATURE’를 선보인 것. 특히 살롱 로어브(@loab.official)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자유로운 감성 속에서 즐길 수 있는 건강한 브라운 룩을 제안해 다양한 컬러로의 변신을 꿈꿀 수 있게 도와준다.



#Saddle Brown


단단하고 안정감 있는 새들 브라운은 대자연의 견고하고 변하지 않는 신뢰를 표현한다. 부드럽고 붉은기 없는 컬러감으로 퍈안한 이미지를 연출한다. 자연스럽게 감싸는 풍성한 C컬 웨이브는 새들 브라운의 강점을 더 돋보이게 해준다.


#Orange Brown

붉은 기운이 가미된 내추럴 브라운은 고급스러우면서 더욱 윤가있고 건강한 모발을 연상시킨다. 여기에 따뜻한 오렌지를 더해 대지의 힘과 생명력을 느끼게 한다. 볼드한 블록 커트 디테일을 통해 에너제틱한 연출을 완성했다.


#Sepia Brown

올리브 빛이 더해진 브라운으로 모발의 언더톤을 중화시켜 차분하면서도 도회적인 이미지를 연출한다. 특히 카키의 풍부한 녹색빛은 자연과의 깊은 대화를 상상하게 한다. 함께 어우러진 불규칙한 웨이브 스타일은 룩의 자연스러움을 한층 더 극대화 시켜준다.

이번 룩 북은 전문가용 염모제인 아윤채 프로 아트 바이브로 연출했으며, 아윤채 S/S 시즌룩은 공식 인스타그램(@ayunche_official)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아윤채 프로 아트 바이브는 디자이너의 창의적 영감을 담은 예술적 감각으로 나만의 컬러를 완성하는 전문가용 프리미엄 염모제다. 모발 톤 컨트롤 시스템으로 투명하고 세련된 컬러를 완성해준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