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정] 로레알코리아, 사내 전시회 및 임직원 투표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4-08-05 11:26:00]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로레알코리아가 발달장애 예술가 에이전시 디스에이블드와 함께 진행한 발달장애 예술인 그림 공모전 크리에이트 유어 뷰티’(CREATE YOUR BEAUTY)의 입선작들을 선정해 사내 전시회를 개최하고 임직원 투표를 통해 최종 심사를 진행한다.

2022년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되는 이번 공모전에는 아름다움을 담다를 주제로 총 314명의 발달장애 예술가들이 응모했다. 1·2차 심사를 통해 총 6점의 입선 작품을 선정했고, 오는 813일까지 로레알코리아 본사 31층 리셉션에서 사내 전시회를 진행한다. 전시 기간 동안 임직원들은 큐알코드를 통해 투표 페이지에 접속해 대상 수상작을 선정할 계획이다.

사내 전시될 입선 작품 6점은 미술관, 광고판, 지하철 등에서 마주친 여러 아름다운 여인들의 모습을 표현한 양시영 작가의 ‘Look at my flower’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것은 나다울 때라는 의미를 담은 금채민 작가의 내가 제일 예뻐~’ 여자친구의 아름다움과 향기로움을 다채롭고 화려한 색감으로 표현한 정지원 작가의 미인도가족, 학교 친구, 동물, 식물 등을 사랑하는 마음을 담은 김형신 작가의 아름다운 세상엄마 코끼리 옆에서 마음 편하게 놀고 있는 아기 코끼리를 표현한 김혜민 작가의 엄마 코끼리와 아기 코끼리고래가 용기를 내어 하늘을 나는 모습을 담은 김채성 작가의 자유로운 만남이다.

우승작 발표 및 시상식은 오는 8월 중 진행될 예정이며, 대상 수상 작품은 로레알코리아 이커머스 패키지 디자인에 활용될 예정이다. 또한 모든 수상자들은 공모전을 함께 진행한 발달장애 예술가 에이전시 디스에이블드 자체 플랫폼 하티즘의 서비스 지원을 받을 수 있다.

로레알코리아 사무엘 뒤 리테일 대표이사는 이번 공모전에 접수된 작품들 모두 발달장애 예술가들의 독창적이고 다채로운 상상력이 돋보여 깊은 감동과 영감을 얻을 수 있었다라며 공모전에 참여해 주신 모든 예술가 분들께 감사드리며, 로레알코리아의 크리에이트 유어 뷰티 공모전을 통해 발달장애 예술인들의 작품이 더 빛날 수 있게 되길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크리에이트 유어 뷰티는 로레알코리아가 2022년부터 진행해 오고 있는 장애예술인 공모전으로, 아름다움을 장애예술인의 감각과 시선으로 선보이고 우수 장애예술인을 발굴해 그들의 창작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