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는 순간, 피부 속부터 빛나는 듯 맑은 광채

에스쁘아, 베스트셀러 라인 비글로우에 ‘볼륨 쿠션’ 출시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4-08-21 12:57:50]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에스쁘아가 비글로우 볼륨 쿠션을 새롭게 선보인다. 에스쁘아 비글로우 볼륨 쿠션은 베스트셀러 라인인 비글로우(Be Glow) 라인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쿠션이다. 피부 속부터 빛나는 듯 맑은 광채를 살리고 피부 결을 매끈하게 채워 오랜 시간 예쁜 볼륨 피부를 연출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식물성 PDRN과 펩타이드가 결합한 비건 플럼핑 워터™ 성분 함유로 탄탄하게 수분 볼륨 효과를 구현하고, 아모레퍼시픽 특허 미백 성분인 멜라솔라(MELASOLA)와 글루타치온 성분을 배합해 바를수록 화사한 피부를 표현해준다. 기존 쿠션 대비 45% 개선한 지속력과 미립화 왁스 파우더가 오랫동안 뭉침 없이 균일한 피부 결을 표현해준다.

빛의 명암 차이를 극대화하는 신소재 볼륨 글로우 기술을 적용해 빛을 받은 듯 차오르는 광채 피부를 연출한다. 포슬린, 바닐라, 아이보리, 페탈, 베이지, 텐, 허니, 진저 총 8가지 홋수로 구성해 내 피부처럼 자연스러운 컬러를 선택할 수 있다.

볼륨 쿠션 외에도, ‘비글로우 스틱 파운데이션’과 ‘비글로우 스틱 래디언스’도 새롭게 만나볼 수 있다. ‘비글로우 스틱 파운데이션’은 가볍게 밀착해 정교한 광채 커버가 가능한 스틱형 파운데이션이다.

미세하게 쪼갠 마이크로 커버 피그먼트가 모공과 요철을 섬세하게 메꿔주어 고급스러운 광채와 볼륨감을 살려준다. 또한 빛 굴절률을 높이는 오일과 다양한 반사 각도를 가진 쉬머 펄을 배합해 어떤 방향에서도 도자기 같이 매끈하게 보정된 듯한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히알루론산과 펩타이드, 메도우폼씨 오일 성분이 피부 속 건조를 잡아주어 편안한 사용감이 특징이며 바닐라, 아이보리, 페탈, 베이지 총 4가지 컬러로 구성했다.

‘비글로우 스틱 래디언스’는 투명하게 빛나는 속광을 더해주는 스틱형 하이라이터이다. 피부에 부드럽게 녹아드는 미세 밤 텍스처가 얇고 쫀쫀하게 밀착되어 투명하게 빛나는 피부를 연출해준다. 피부 톤에 맞춰 사용할 수 있도록 선샤인, 문라잇 총 2가지 컬러로 구성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