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의원용 전문 화장품 넘어 올리브영 입점”

네오팜, 제로이드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공식 론칭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4-09-04 10:16:51]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네오팜(대표 김양수)은 메디컬 스킨케어 브랜드 제로이드(ZEROID)가 올리브영 주요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 입점했다고 지난달 26일 밝혔다.

제로이드는 동아일보가 주최한 ‘2024 한국의 소비자대상’에서 병원 화장품 부문 대상을 수상하는 등 기술력과 효과를 인정받은 브랜드다. 2002년 출시 후, 전국 피부과의 약 70%, 소아과의 80%에 입점되어 있으며, 모든 종합병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제로이드 관계자는 “지금까지 제로이드 제품은 피부 문제로 병원을 찾아 전문가에게 상태를 진단받은 후에야 사용할 수 있었다”면서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하고 소비자들에게 한층 더 친밀하게 다가가기 위해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몰 론칭을 기획했다”고 밝혔다.

제로이드는 피부 타입별 고민에 따른 다양한 제품 라인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올리브영 온라인 몰에서는 극건성 피부를 위한 ‘인텐시브’ 라인, 극민감성 피부를 위한 ‘수딩’ 라인, 특별 집중 관리가 필요한 시기에 사용하는 ‘더마뉴얼’ 라인 제품과 선크림 3종을 만나볼 수 있다.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인텐시브 크림·로션·페이셜 크림 클렌저 △수딩 크림·로션·포밍 클렌저 △더마뉴얼 클렌징젤 등 7개 제품을 만날 수 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