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W19, 정수정 브랜드 공식 모델로 선정

첫 브랜드 캠페인 ‘I Am Now’ 영상도 공개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4-09-13 23:09:07]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왁티(WAGTI, 대표 강정훈)의 니치 퍼퓸 브랜드 ‘SW19’(에스더블유나인틴)이 배우 겸 가수 정수정(크리스탈)을 브랜드 공식 모델로 선정하며, 새로운 캠페인을 통해 브랜드와 아티스트의 독창적인 감성을 선보일 예정이다.

정수정의 고유한 감각과 카리스마는 SW19이 추구하는 브랜드 정체성과 완벽하게 어우러진다. SW19은 시간의 흐름을 향으로 표현하는 브랜드로서, 정수정의 세련된 이미지와 깊이 있는 연기는 브랜드가 전하고자 하는 메시지와 강한 시너지를 발휘한다.

SW19 관계자는 “정수정은 독보적인 스타일과 대중과의 감성적 소통을 통해 20~30대 여성 소비자들 사이에서 아이콘으로 자리 잡았다”며, “그녀의 이러한 면모가 SW19의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잘 어우러져 이번 협업을 결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SW19은 정수정과 함께한 첫 브랜드 캠페인 ‘I Am Now’ 영상을 공개했다. 이 캠페인은 시간과 향이 만들어내는 순간의 기억을 주제로, 일시적이지 않고 언제나 현재로서 존재하는 순간을 이야기한다. 마치 한 편의 영화를 보는 듯한 시네마틱한 연출이 특징이며, 정수정의 내레이션이 더해져 영상의 몰입도를 한층 더 높였다. 또 SW19은 2년 만에 새롭게 선보이는 향 ‘트와일라잇(Twilight)’ 화보도 공개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