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노브, ‘이터널 아우라’ 성수 팝업스토어 운영

향과 감각적인 비주얼이 어우러진 몰입형 공간 꾸며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4-11-20 20:30:19]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와이어트의 아이코닉 퍼스널 케어 브랜드 ‘어노브(UNOVE)’가 프레그런스 라인의 첫 신제품 ‘헤어 퍼퓸’ 출시를 맞아 서울 성수동에서 팝업스토어를 오는 24일까지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팝업은 어노브의 신규 캠페인 ‘I’M MUSE’와 연계하여 향을 통해 자신만의 개성을 발견하고 표현할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예약사이트 오픈 직후 예약 페이지가 접속 불가할 정도로 인기가 대단했으며 현재 사전 예약은 전 회차 마감됐다.

‘이터널 아우라(Eternal Aura)’라는 컨셉 아래 헤어 퍼퓸의 세 가지 향과 감각적 비주얼이 어우러진 공간에서 방문객은 향마다 각기 다른 페르소나를 체험하고 자신만의 이미지를 찾아가는 여정을 경험할 수 있다.

큐레이션 존에서는 간단한 테스트를 통해 자신과 어울리는 향을 추천받고 그에 맞는 시향 반지가 선물로 증정된다. 또, 포토 부스와 데코레이션 존에서는 어노브 팝업 한정 프레임으로 특별한 추억을 남기고, 자신만의 ID카드를 제작할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된다.

어노브 관계자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신규 라인업 론칭과 함께 그동안 어노브를 사랑해주신 고객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기획하게 된 것”이라며, “브랜드가 추구하는 아이코닉한 아름다움의 가치를 공유할 수 있는 다채로운 체험 프로그램과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