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모샴푸 ‘그래비티’ 시코르서 한 달간 특급혜택

단독 엔드 프로모션…전품목 할인, 트래블 키트 증정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5-06-10 오전 10:40:55]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폴리페놀 팩토리(대표이사 이해신)가 개발한 카이스트(KAIST) 기술 기반의 프리미엄 헤어케어 브랜드 ‘그래비티’가 신세계백화점이 운영하는 H&B 스토어 ‘시코르’에서 단독 엔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6월 1일부터 30일까지 한 달간 온라인 몰을 비롯한 전국 시코르 오프라인 매장에서만 단독으로 진행되며, 그래비티의 대표 제품군인 ‘헤어 리프팅 샴푸’와 ‘헤어 리프팅 트리트먼트’, 신상품인 ‘헤어리프팅 샷’까지 전품목을 대상으로 한 구성 할인과 더불어, 트래블 키트 1종을 추가 증정하는 혜택이 제공된다.

대표 상품인 ‘그래비티 헤어 리프팅 샴푸’는 단 1회 사용만으로도 모발 굵기가 19.22% 증가하는 것이 임상시험으로 입증된 기능성 제품으로,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허가, 독일 더마테스트 엑설런트 등급, 100% 비건 포뮬라 등 과학적 신뢰성과 안전성을 모두 갖췄다. 출시 1년 만에 누적 판매량 120만 병을 돌파하며 K-테크뷰티의 대표 브랜드로 자리 잡았다.

엄성준 그래비티 이사는 “시코르 고객은 고기능·고감도 뷰티 제품에 관심이 높은 만큼, 이번 엔드 행사 역시 브랜드의 기술력과 대세감을 동시에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여행을 떠나는 시즌에 맞춰 간편한 헤어케어 솔루션을 직접 경험해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