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
올리브영, 남성 특화 매장 ‘홍대놀이터점’ 오픈
[CMN] CJ올리브영이 지난 11일 100평 규모의 남성 특화 공간을 구현한 대형 매장 ‘홍대놀이터점’을 공식 오픈했다. ‘홍대놀이터점’은 지상 3층, 영업 면적 기준 915㎡(277평) 규모다. 홍대 상권의 젊음을 상징하는 곳이자 홍대놀이터로 알려진 ‘홍익문화공원' 인근에 위치한다. 올리브영은 성별과 나이를 불문하고 다양한 고객들이 홍대 상권에 방문..
-
뷰티인들의 도전과 열정이 한 곳에!
[CMN] (사)한국분장예술인협회(회장 김민경)는 지난 6일 세종대학교 광개토관 컨벤션홀에서 ‘2025 무한도전 뷰티 콘테스트’를 개최했다. 고용노동부와 한국산업인력공단, 국제기능올림픽대회 한국위윈회, 화강문화재단과 다수의 국내 대학들이 후원한 이날 대회는 5,000여 명의 뷰티인이 한 자리에 모이는 축제의 장이 됐다. 올해로 21회를 맞은 무한도전 뷰티..
-
특허받은 안전 필링케어 ‘닥토필’ 공식 론칭
닥터제이코스 김효정 대표 [CMN] 닥터제이코스(대표 김효정)는 지난 11일 서울 더리버사이드호텔 노벨라홀에서 ‘2025 닥토필 론칭 세미나’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150여 명의 국내외 클리닉, 에스테틱 분야 전문가와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날 선보여진 닥토필(Dactor Peel)은 7년간의 국책 연구를 통해 특허받은 내추럴 필(P..
-
글로벌 B2B 매칭 강화하는 ‘2025 인터참코리아’
[CMN 심재영 기자] 글로벌 토탈 B2B 전문 뷰티쇼 ‘인터참코리아(InterCHARM Korea)’가 올해 해외 바이어 250여 개사와 함께 글로벌 인플루언서와 중국 왕홍을 대거 초청하는 등 실질적인 글로벌 B2B 비즈니스 매칭을 위한 프로그램을 대폭 강화했다고 밝혀 주목을 받고 있다. ‘2025 인터참코리아’는 원료부터 완제품까지 화장품의 모든 분야..
-
코스맥스, 경기도사회적경제원과 개방형 혁신 확대
[CMN] 글로벌 화장품 ODM(연구·개발·생산) 기업 코스맥스가 지난 11일 경기도사회적경제원과 사회환경 문제해결 및 사회적경제조직 성장지원을 위한 협약을 진행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코스맥스는 경기도 지역 내 사회적기업 등 사회적경제조직과 다양한 사회문제 해결을 위해 지속적으로 협력하며 다양한 성장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코스맥스의 ..
-
궁중비책, 싱가포르 본격 진출…글로벌 확대 가속화
[CMN] 궁중비책이 동남아시아 허브로 불리는 싱가포르의 주요 온·오프라인 유통 채널에 동시 입점하며 글로벌 시장 확대 전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궁중비책은 글로벌 대표 H&B 스토어 ‘왓슨스(Watsons)’ 싱가포르 주요 26개 매장에 입점했으며, 동남아 대표 이커머스 플랫폼인 ‘쇼피(Shopee)’와 ‘라자다(Lazada)’에도 브랜드관을 공식 ..
-
15초마다 1개씩 판매되는 K-선케어 ‘토코보’
[CMN] 토코보(TOCOBO)가 글로벌 시장에서의 뚜렷한 성장세와 함께 선케어 라인의 독보적인 성과를 기록했다. 2022년부터 2025년 5월까지 약 3년간 선케어 라인 제품의 누적 판매량이 669만 개를 돌파했으며, 이는 15초마다 1개씩 판매된 셈이다. 이로써 토코보는 국내외 소비자들로부터 제품력을 인정받았다고 볼 수 있으며 이 기세를 이어 올해 ..
-
한국 IBITA-태국 TCOS, 업무 협약 체결
[CMN] (사)국제뷰티산업교역협회(IBITA, 회장 윤주택)는 지난달 30일 태국 화장품클러스터무역협회(TCOS)와 업무 협약(MOU)을 체결하고, 제주테크노파크서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협약식에는 IBITA 측에서 운주택 회장과 윤규연 기획실장이, 태국 TCOS 측에서 Ms. Lucksupha Prabhawat 회장과 Dr. Supat Laora..
-
설화수, ‘서머 위드 설화수’ 캠페인 전개
[CMN] 글로벌 럭셔리 스킨케어 브랜드 설화수가 ‘윤빛’ 도는 여름 피부를 위한 ‘서머 위드 설화수(Summer with Sulwhasoo)’ 캠페인을 전개한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강한 자외선과 높은 습도, 극심한 온도차 등 여름철 피부 스트레스 요인에 대응할 수 있는 설화수만의 스킨케어 루틴과 제품 페어링을 제안한다. 캠페인의 중심에는 설화수의 대표..
-
스킨1004, ‘예스스타일’서 스킨케어 부문 1위
[CMN] 원료주의 스킨케어 브랜드 스킨1004(스킨천사)는 대표 선케어 제품 ‘히알루-시카 워터핏 선세럼 트윈팩’이 글로벌 뷰티 플랫폼 ‘예스스타일(YesStyle)’에서 스킨케어 부문 1위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마다가스카르 센텔라 히알루-시카 워터핏 선세럼은 촉촉하고 가벼운 제형의 선세럼으로, 2023년 출시 이후 단기간에 누적 판매량 1000만개를..
-
대봉엘에스, 업사이클링 원료로 북미 공략
[CMN] 화장품소재 원료의약품 및 전문기업 대봉엘에스(대표 박진오)가 지난 3일부터 이틀간 미국 뉴욕에서 열린 북미 최대 화장품 원료 박람회 NYSCC Suppliers’ Day 2025에 참가해, 지속가능성과 고기능을 겸비한 업사이클링 기반 K-뷰티 원료를 선보이며 북미 시장 공략에 속도를 높였다. NYSCC Suppliers’ Day는 뉴욕에서 매년..
-
티르티르, 성수 이어 명동에 두 번째 플래그숍 오픈
[CMN] 글로벌 뷰티 브랜드 티르티르(대표 안병준, 이지철)가 성수에 이은 두 번째 오프라인 스토어를 지난 7일 서울 명동에 공식 오픈했다. 이번 스토어는 K-뷰티의 중심지이자 관광과 쇼핑의 핵심 지역인 명동에 자리잡으며, 국내외 고객과의 오프라인 접점을 더욱 확대하고 브랜드 경험을 강화하기 위한 전략의 일환이다. 전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
-
바노바기 부스에 3일간 2천 5백여 명 방문 ‘이목집중’
[CMN] 리얼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바노바기 코스메틱이 지난달 28일부터 30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2025 코스모뷰티 서울’에 참가해 브랜드 모델 이수지를 앞세운 소비자 참여형 콘텐츠와 신제품 스킨 부스터 마스크로 큰 주목을 받았다고 밝혔다. ‘2025 코스모뷰티 서울’은 국내외 뷰티 산업 관계자와 소비자가 함께하는 대표적인 전시회로, 올해는 ..
-
‘글로벌 코스메틱 클러스터 아시아’ 공식 출범
[CMN 심재영 기자] 화장품 산업을 위한 국제 네트워크인 글로벌 코스메틱 클러스터(Global Cosmetic Cluster) 아시아(Asia) 지부가 공식 출범했다. (사)국제뷰티산업교역협회(IBITA, 회장 윤주택)에 따르면, GCC는 지난 11일 일본화장품센터(JCC) 총회에서 GSS Asia가 공식 출범한다고 발표했다. GCC Asia는 일본화..
-
“기능장 신설은 30만 피부미용인의 염원 덕분”
[CMN 심재영 기자] (사)한국피부미용사회중앙회(회장 조수경)는 지난 11일 오전 11시 서울 공군호텔 3층 그랜드볼룸에서 ‘피부미용 기능장 신설 확정 승인 기념 축하연’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조수경 회장이 지난 5월 23일 열린 국가기술자격 종목 신설‧변경 타당성 검토회의(미용장(피부))에서 직접 발표에 나서 심의위원들을 이해시키는데 성공해 5월 ..
- 《
- 〈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