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
“K-뷰티 성공 위한 설계자들의 고민과 도전 다뤄”
황동희 전 트리셀 대표가 'K-뷰티 설계자들'을 출간하고 지난 12일 출판 간담회를 가졌다. [사진=심재영 기자] [CMN 심재영 기자] “K-뷰티가 성장하는 진정한 힘은 다양성입니다. K-뷰티 설게자들은 하나의 트렌드를 카피해 트렌드에 편승하는 전략이 아니라, 작은 취향 차이와 성분의 차이를 극대화해 다양한 브랜드 경험을 창출하는 방식으로 니치 브랜드를..
-
조 말론 런던,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연준 화보 공개
[CMN] 런던에서 온 부티크 향수 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조 말론 런던(Jo Malone London)이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연준과 함께한 ‘센트 레이어링’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지난해 소재 선정부터 곡 작업 참여까지 한 솔로 믹스테이프 ‘GGUM’(껌)으로 아티스트로서의 면모를 보여준 연준은 ‘센트 레이어링’ 캠페인 화보에서 특유의 다채로운 개..
-
휩드, 간편하면서도 확실한 ‘화잘먹’ 신제품 출시
[CMN] 최근 뷰티 시장에서는 복잡한 루틴을 줄이고 뚜렷한 효과를 추구하는 ‘스킵케어(스킨미니멀리즘)’ 트렌드가 빠르게 확산되고 있다. 특히 저녁 스킨케어 단계에서 사용하는 제품 수가 점차 줄어들며 간소화된 루틴을 선호하는 흐름이 두드러지고 있다. 동시에 ‘화잘먹(화장이 잘 먹는 피부)’이 새로운 스킨케어 키워드로 떠오르며, 기초 단계에서 간단하면서도 ..
-
LG생활건강, 강릉시에 먹는 샘물 ‘울림워터’ 30만병 지원
[CMN] LG생활건강이 극심한 가뭄으로 식수난을 겪고 있는 강원도 강릉시에 프리미엄 먹는 샘물 ‘ViO휘오™ 울림워터’ 30만병(450mL)을 기부한다고 전했다. LG생활건강은 지난 12일 강릉시에 울림워터 1차 지원분(13만 1520병)을 전달했다. 울림워터는 울릉도 최초의 먹는 샘물로, 이번에 지원하는 물량은 이달 초 울릉도 현지 공장에서 신속히 생..
-
디에스엠퍼메니쉬코리아, CPHI/Hi Korea 2025 성료
[CMN] 글로벌 영양‧건강‧뷰티 기업 디에스엠퍼메니쉬(dsm-firmenich)는 지난달 26일부터 28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세계 제약·바이오·건강기능 산업 전시회 ‘CPHI/Hi Korea 2025’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이번 전시는 합병 이후 새로운 솔루션과 기술 역량을 집약해 선보인 국내 첫 공식 무대로, 디에스엠퍼메니쉬는..
-
[동정] 아누아, ‘나이키 런 제주 2025’ 공식 파트너
[CMN] 글로벌 브랜드 빌더 기업 더파운더즈(각자대표 이선형, 이창주)가 운영하는 글로벌 뷰티 브랜드 아누아(ANUA)가 나이키가 주최하는 ‘나이키 런 제주 2025’의 공식 파트너로 참여한다. 아누아는 이달 12일부터 14일까지 서울 문화비축기지에서 열린 ‘나이키 런 제주 2025’ 예선 대회 참가자 전원에게 ‘아누아 러너용 디럭스 키트’ 5종을 제공..
-
스킨스탠다드 ‘더하기세럼’ 시리즈 인기몰이
[CMN] 스킨스탠다드(대표 조영욱)는 13년 연구소 기술력으로 개발한 자사 대표 라인업 ‘더하기세럼’ 시리즈가 소비자들로부터 폭발적인 반응을 얻으며 빠르게 시장을 확대하고 있다고 지난 11일 밝혔다. 스킨스탠다드는 2013년 창업한 B2B 기반 뷰티 연구소로 ‘탬버린즈’의 아이아이컴바인드, ‘디어클레어스’의 위시컴퍼니, ‘AHC’의 카버코리아, ‘스킨1..
-
맥, 새로운 글로벌 앰버서더 도자 캣 발탁
[CMN]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맥이 그래미 어워드 수상에 빛나는 아티스트 도자 캣을 글로벌 앰버서더로 임명했다. 맥은 이번 도자 캣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맥의 가장 아이코닉한 제품을 위한 글로벌 캠페인과 함께하며, 그 여정의 곳곳에서 놀라운 서프라이즈를 선보일 예정이다. 지난 8일 미국에서 열린 2025년 MTV 비디오 뮤직 어워즈에서 맥과 레드 ..
-
아이소이, 흉터 관리 의료기기 ‘레드 스카 겔’ 출시
[CMN] 유해의심성분 없는 식물유래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가 흉터관리 의료기기 ‘레드 스카 겔’을 출시했다. 신제품 ‘레드 스카 겔’은 일상적 생활 흉터부터 수술 후 켈로이드성 흉터까지 폭넓게 케어할 수 있는 제품이다. 실리콘 CPX와 토코페롤아세테이트(비타민E)가 함유되어, 얇은 막을 형성함과 동시에 오래된 흉터까지 효과적으로 관리해 주는 것..
-
“윤리적 소비 중시 움직임이 비건화장품 성장 부추겨”
미린 루이스 영국 비건소사이어티 세일즈 매니저 [CMN 심재영 기자] “최근 비거니즘이라는 개념은 지속가능성을 중시하는 소비자층이 확대되면서 화장품 업계에서 빠르게 주류로 자리 잡고 있습니다. 윤리적 소비를 중시하는 소비자들이 비건 제품을 선택함에 따라 화장품 시장에서도 변화가 일어나고 있습니다.” 지난 11일 킨텍스에서 열린 2025 K-뷰티엑스포 ..
-
환절기 무너지지 않는 메이크업 원한다면 ‘스페치알레’
[CMN] 가을이 되면 피부가 예민해지고 건조함으로 메이크업도 잘 뜨게 된다. 게다가 강한 자외선에 자주 노출되면 색소침착이나 트러블도 생기기 쉽다. 그래서 가을철에는 기존보다 더 꼼꼼하게 화장품을 고르는 게 중요하다. 특히 환절기에는 메이크업이 쉽게 무너지기 때문에 지속력이 핵심이다. 메이크업 베이스에 스킨케어 기능을 더한 노에비아 화장품은 건조한 날씨..
-
유니베라 관계사 ‘네이처텍’ 국내 최초로 승인 ‘주목’
[CMN] 유니베라 관계사인 건강기능식품 및 화장품 전문 제조 기업 네이처텍(대표 심호영)이 국내 최초로 ‘연어코연골추출물’ 원료를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피부건강 개선에 관한 건강기능식품 개별인정형 원료로 승인(제2025-42호) 받았다고 밝혔다. ‘연어코연골추출물’은 프로테오글리칸을 지표물질로 하는 개별인정원료로, 콘드로이친황산나트륨과 연어코연골 프로테..
-
애경산업, 추석 맞아 협력사에 납품대금 조기에
[CMN]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이 추석 명절을 앞두고 협력사 납품대금을 현금으로 조기 지급한다고 지난 12일 밝혔다. 애경산업은 자사와 거래하는 67개 협력사를 대상으로 82억 원 수준의 납품대금을 당초 지급일보다 최대 5일 앞당겨 지급하기로 결정했다. 이는 고물가·고금리·고환율의 삼중고 영향으로 자금 운용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협력사의 부담을 덜어주..
-
LG생건, ‘바늘 없는 홈뷰티’ 시장 공략…미메틱스와 MOU
[CMN] LG생활건강은 자극 걱정 없이 화장품의 피부 흡수력을 증대하는 ‘비침습적 음압 패치 기술’을 보유한 ‘미메틱스(Mimetics)’와 업무협약을 맺고 ‘바늘 없는 홈뷰티’ 시장을 공략한다고 밝혔다. 지난 11일 LG생활건강은 서울 마곡 LG사이언스파크에서 미메틱스와 비침습적 ‘음압 패치 기술’을 활용한 제품 출시 및 공동 연구·개발을 위한 업무..
-
화해, 글로벌 웹 중국어 버전 정식 출시
[CMN] 화해글로벌(각자대표 이웅, 김경일)은 화해 글로벌 웹의 중국어 버전을 정식 출시하며 K뷰티 인디 브랜드의 중국 진출 지원을 본격화한다고 지난 11일 밝혔다. 화해 글로벌 웹은 화해의 핵심 기능인 ▲카테고리별 랭킹 ▲화해 어워드 ▲리뷰 토픽 ▲화장품 성분 정보 등을 한곳에서 제공한다. 화장품에 특화된 거대언어모델(LLM)을 활용해 950만 건 이..
- 《
- 〈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