쭉쭉 스판으로 늘린 9등신 속눈썹 ‘인기’
‘클라라 마스카라’, 상반기 마스카라 시장 강타!
신대욱 기자 woogi@cmn.co.kr
[기사입력 : 2014-06-16 15:22:01]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보브(VOV/www.myvov.com)의 일명 ‘클라라 마스카라’가 올 상반기 마스카라 시장을 강타하고 있다. 일명 ‘클라라 마스카라’로 알려진 ‘보브 스판 마스카라’는 지난 3월 첫 출시 이후 초도 생산량이 완판되며 현재까지도 ‘클라라 마스카라’라는 이름으로 꾸준한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보브 스판 마스카라’는 기존 화이버 성분 마스카라의 뭉치거나 꺾이는 현상을 보완해 쭉쭉 늘어지는 스판 포뮬러를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스판 포뮬러는 사포딜라 나무껍질에서 추출한 식물 유래 치클 성분을 함유한 혁신적인 제형으로 마스카라 용액이 마치 껌처럼 매끈하고 탄력 있게 쭉쭉 늘어나 속눈썹을 뭉침 없이 길고 풍성하게 연출해 준다.
또 동양인의 눈 모양을 고려해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C컬 브러시를 채택해 속눈썹 한 올 한 올 하루종일 풍부한 속눈썹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다.
한편, ‘보브 스판 마스카라’는 출시와 함께 3월부터 TV 광고를 통해 보브의 신규 모델 클라라를 처음 선보였다. 클라라는 9등신 몸매가 돋보이는 검정 스판 의상을 입고 유연성이 돋보이는 다양한 포즈를 취해 쭉쭉 늘어나는 제품의 특성을 효과적으로 표현했으며 해당 동영상은 유튜브를 통해서도 배포돼 한 달 만에 조회수 26만 건을 돌파하기도 했다.
‘보브 스판 마스카라’는 볼륨을 강조하는 1호와 컬링을 강조하는 2호 총 2홋수로 구성됐으며 제품은 전국의 가까운 화장품 전문점, 보떼, 헬스&뷰티 스토어에서 만날 수 있다.
보브 스판 마스카라 라인
보브 스판 마스카라 라인은 마스카라 맥시래쉬&볼륨, 맥시래쉬&컬링 2종에 라이너 블랙, 브라운, 네이비 3종으로 이뤄져 있다.
-보브 스판 마스카라
사포딜라 나무껍질에서 추출한 쫀쫀하게 늘어지는 치클성분을 함유해 속눈썹을 쭉쭉 길게 늘려주는 제품이다. 우수한 래스팅 효과를 지닌 아카시아 세네갈 검과 쫀쫀한 블랙피 프로폴리스를 함유해 속눈썹을 장시간 동안 매끈하고 길게 오래 유지시켜주고 튜브 코팅 시스템이 적용돼 폼클렌징 만으로도 아이 메이크업을 쉽게 말끔하게 지울 수 있다. 1호 맥시래쉬&볼륨, 2호 맥시래쉬&컬링으로 구성. 각 7.5ml, 20,000원대.
-보브 스판 라이너
보브 스판 라이너는 탄력이 우수한 재질로 만든 스판 팁브러시가 우수한 피부 밀착력을 도와 매끈하고 완벽한 아이라인을 연출해주는 제품이다. 손 떨림 방지 스판홀더가 뛰어난 그립감을 선사해 흔들림 없이 한번에 얇고 정확한 아이라이너를 그릴 수 있도록 도와준다. 1호 블랙, 2호 브라운, 3호 네이비로 구성. 각 1g, 15,000원대.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