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크처럼 매끄럽고 원석처럼 우아한~
프랑스 정통 프리미엄 네일 ‘살롱 드 네일’ 첫선
신대욱 기자 woogi@cmn.co.kr
[기사입력 : 2014-06-16 15:24:51]
시판 네일 시장 1위 보브가 한번의 터치(1-coat) 만으로도 네일 살롱에서 관리 받은 듯, 깊은 농도의 컬러링과 눈부신 광택감을 선사하는 프랑스 정통 프리미엄 네일 ‘보브 살롱 드 네일 16종’을 선보였다.
이번에 출시된 ‘보브 살롱 드 네일’은 프랑스에서 공급받은 ‘다이아 볼륨 베이스’의 매끄러운 볼륨감과 풍부한 컬러를 구현하는 ‘투폴트 레진’이 최적의 비율로 조합돼 원 터치만으로도 네일 살롱에서 시술 받은 듯, 선명하고 또렷한 컬러를 연출 할 수 있다. 또 손톱 표면에 견고한 필름막을 형성하는 폴리에스테르 성분을 함유해 강력한 하이글로스 효과를 부여할 뿐만 아니라 손톱 표면의 부착력을 강화시켜주는 리얼 다이아몬드 파우더가 손톱 손상을 최소화시켜준다.
특히, 톨루엔, 포름알데히드, DBP를 사용하지 않은 3無 처방으로 얇고 민감해진 손톱을 더욱 건강하게 케어해준다.
한편, 함께 출시 한 ‘보브 살롱 드 네일 케어 4종’은 손상되고 연약한 손톱 증상에 따라 간편한 셀프 네일 케어를 제안한다. 특히 다이아몬드 파우더 1,000㎍을 함유해 네일 조직과 영양성분 결합을 활성화시켜 견고한 코팅효과를 부여한다.
‘보브 살롱 드 네일과 네일케어’는 각 16홋수, 4홋수로 구성됐으며 제품은 전국의 가까운 화장품 전문점이나 보떼, 헬스&뷰티스토어에서 만날 수 있다.
• 보브 살롱 드 네일 제품 라인
-보브 살롱 드 네일 컬러
원터치만으로 네일숍에서 시술 받은 듯 선명하고 또렷한 컬러를 연출한다. 폴리에스테르 성분이 강력한 하이글로시 효과를 부여하고 리얼 다이아몬드 파우더가 손톱 표면의 부착력을 강화시켜 네일 폴리쉬를 바른 틈으로 물이 침투되는 것을 막아주며 손톰 깨짐이나 손상 등 외부요인으로부터 네일을 안전하게 케어해준다. 16홋수, 각 14ml 8,000원대.
-보브 살롱 드 네일 케어
손상되고 노화된 손톱을 길고 쉽고 간편하게 케어해주며 증상별 맞춤 솔루션으로 건강하고 체계적인 셀프네일 케어가 가능하다. 톨루엔, 포름알데히드, DBP를 사용하지 않은 3Free 무독성 포뮬라가 얇고 민감해진 손톱을 더욱 건강하게 케어해준다. 4홋수, 각 12ml 10,000원대.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