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수 편집숍 ‘BTY갤러리’ 롯데월드몰점 오픈
여섯 번째 매장…명품 수입 향수 한자리서 구입 가능
[CMN] 씨이오인터내셔널(대표 김유성)이 전개하는 수입 향수 편집숍 ‘BTY 갤러리’가 최근 롯데월드몰점을 오픈했다.
잠실 롯데월드몰 1층에 위치한 BTY 갤러리는 특히 규모와 매장 인테리어에서 눈길을 끌고 있다. BTY갤러리 고유의 색감인 반짝이는 듯한 핑크빛 매장은 보는 것만으로 향기가 느껴지도록 꾸몄다. 유동인구가 많은 곳이어서 매장의 이미지에 심혈을 기울였다는 것이 회사측 설명. 고급스럽고 편안한 느낌을 가미했다. 이와 함께 고객이 신제품과 주력 제품을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따로 공간을 마련해 쇼핑 편의도 높였다.
여기에 프라다, 마크제이콥스, 존바바토스 등 인기 향수는 물론 아장 프로보카퇴르, 쥬시 꾸뛰르, 파코라반의 최근 출시 제품도 모두 한 자리에서 시향하고 구입할 수 있다.
BTY 갤러리 롯데월드몰점은 오픈 기념으로 특별 사은 이벤트도 진행한다. 11월 1일부터 30일까지 모든 구매 고객에게 향수 미니어처 1종을 증정한다. 이밖에도 특별한 할인 상품 등을 만날 수 있다.
BTY 갤러리는 명품 수입 향수 브랜드를 한 자리에 모아놓은 향수 편집숍이다. ‘Beauty To You’의 첫 글자를 딴 이름으로 아름다움을 뜻하는 ‘Beauty’의 줄임말에서 비롯됐다. 메세나폴리스점 오픈을 시작으로 롯데 영플라자 대구점, 청주·파주·김해 롯데아울렛점, 이번 롯데월드몰점까지 총 6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회사측은 다양한 제품과 전략적인 마케팅을 바탕으로 지속적으로 매장을 확대해나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