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스키노 새 향수, 아리따움 매장 공식 입점

독특한 디자인 담은 새 향수 … 소비자 접점 확대

신대욱 기자 woogi@cmn.co.kr [기사입력 : 2016-04-21 20:16: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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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MN 신대욱 기자] 심스인터내셔널(대표 홍석진)이 전개하고 있는 모스키노(MOSCHINO)의 새 향수 ‘모스키노 프레쉬 꾸뛰르’가 다음달부터 아모레퍼시픽의 토탈 뷰티 솔루션 전문매장인 아리따움에 입점, 유통 채널을 넓힌다.


‘모스키노 프레쉬 꾸뛰르’는 모스키노 디자이너 제레미 스콧(Jeremy Scott)이 모스키노 토이 향수에 이어 두번째로 탄생시킨 제품으로 펀(FUN)하면서 누구에게나 친근하게 느껴지지만 고급스러운 디테일을 지닌 향수다.


톡 쏘는 듯한 향으로 코를 사로잡으며 만다린과 베르가못의 가벼운 조화를 베이스로 강렬하고 풍부한 일랑일랑의 향이 더해진 탑노트에 라즈베리의 넘쳐나는 과일 향과 화이트 피오니, 오스만투스의 우아한 꽃 향이 어우러진 미들노트로 이어진다. 여기에 베이스노트를 이루는 센슈얼한 향은 세련되고 현대적인 느낌을 더한다.


모스키노 프레쉬 꾸뛰르는 아리따움 외에 면세점과 백화점 등의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오드뚜알렛 30ml(55,000원선), 50ml(80,000원선), 100ml(100,000원선)로 구성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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