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에스티나 레드, 팝업스토어 운영
롯데 영플라자 명동점 … 다양한 경품 행사도 진행
[CMN 신대욱 기자] 주얼리 브랜드 제이에스티나의 라이프스타일 화장품 브랜드 ‘제이에스티나 레드(J.ESTINA RED)’가 오는 1일부터 10일간 롯데 영플라자 명동점에서 단독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롯데 영플라자 명동점 1층 VIP존에서 진행되는 이번 팝업 스토어는 제이에스티나 레드 뷰티의 전 제품은 물론 블랑앤에클레어, 스테판크리스티앙 제품들로 구성된다.
제이에스티나 레드는 팝업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7월 1일 행사장을 방문하는 선착순 100명의 고객들에게 ‘퍼펙추럴 필름 파운데이션’ 정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운영 기간중 코스메틱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구매고객들에게 ‘롱 스테이 6-엣지 아이라이너’ 정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브랜드 베스트셀러들이 랜덤으로 구성된 4~5만원 상당의 럭키박스를 1만원의 파격적인 할인가로 한정수량 판매하고, 다양한 경품 증정 이벤트를 준비했다.
제이에스티나 레드 관계자는 “제이에스티나 레드의 모든 제품들을 한 장소에서 직접 체험해보고 구매하고 싶다는 고객들의 요청이 많아 이번 팝업 스토어를 진행하게 됐다”며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방문만 해도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부터 럭키박스 프로모션까지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제이에스티나 레드 제품은 팝업 스토어 행사 종료 후에도 롯데 영플라자 명동점 1층 매장과 제이에스티나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