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가족이 믿고 사용하는 ‘진심 자연주의’
부동의 국내 1위 국민 바디케어 브랜드 ‘해피바스’
국내 바디워시 시장 점유율 1위
행복 감성을 전하는 ‘Body&Bath케어’라는 컨셉으로 2000년 3월에 런칭한 아모레퍼시픽의토탈바디케어 전문 브랜드 해피바스는 2007년 ‘바디 클렌저’ 부문 국내 판매 1위를 달성한 이후 현재까지 점유율 1위를 지키며 국민 바디케어 브랜드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고객의 피부에 좋은 것만을 제공하겠다는 원칙 아래 ‘진심 자연주의’를 표방하는 해피바스는 자연에서 얻은 성분을 바탕으로 믿고 쓸 수 있는 순한 제품을 만들어 아이부터 어른까지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내추럴바디워시, 에센스바디워시 등 각 성분과 기능을 특화한 스테디셀러를 중심으로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다. 이밖에도 고객의 기호와 니즈를 반영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며 국내 바디워시 1등 브랜드로서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다.
행복감성 전하는 내추럴바디케어
해피바스는 전 세계 방방곡곡에서 발견한 자연의 소재를 활용, 차별화된 제품력과 풍성한 향을 바탕으로 소비자에게 경험하고 싶은 행복 감성을 전한다.
장미, 솝베리 등 오랜 역사를 통해 피부에 이로운 효능이 입증된 세계 각지의 원료를 자산으로 제품에 담아 자극 없이 순한 자연성분이 선사하는 내추럴바디케어를 제공한다.
해피바스의 Happybath Blooming Scent Technology™는 자연이 가진 최상의 향을 제품에 담는 노하우. 고도, 기후와 같은 자연 조건뿐 아니라 자연의 숙성도, 채집 시기, 부위 등 자연재료에 영향을 주는 다양한 요소들을 고려해 본연의 절정의 성분과 향을 발현하는 순간을 제품에 담았다. 이로 인해 샤워하는 동안 마치 자연 속에 있는 듯 행복한 감성을 느낄 수 있게 한다.
새롭게 제안하는 맥주추출물&홉
맥주 산지로 유명한 유럽의 ‘비어벨트’인 벨기에, 독일, 체코 등에서는 예전부터 맥주를 활용한 스파와 뷰티 제품이 발달했다.
그만큼 흔한 원료이기도 하지만, 맥주 자체에 피부 재생을 돕고 외부 환경으로부터 면역력을 높여주는 비타민 B6, 폴리페놀과 엽산, 비타민 등 미네랄 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돼 있기 때문. 특히 맥주의 주성분인 뽕나물과의 덩굴성 다년표 홉(hop)은 피부를 깨끗하고 부드럽게 만들며 진정시키는 효과가 뛰어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스트레스를 씻어주는 즐거운 맥주 한 잔 ‘비어스파바디워시’
낮 기온이 30℃를 훌쩍 뛰어넘는 폭염이 연일 계속되고 있다. 지칠 줄 모르고 이어지는 더위로 인한 스트레스나 불쾌감은 시원하게 마시는 맥주 한 잔이면 씻은 듯 사라진다.
맥주의 계절 여름을 맞아 해피바스가 맥주를 주성분으로, 모양까지 맥주를 꼭 닮은 ‘비어스파바디워시’ 6종을 출시해 관심을 받고 있다.
해피바스는 출시에 앞서, 소비자 빅데이터를 분석하던 중 재미있는 사실을 발견했다. ‘샤워’의 연관 검색어로 ‘맥주’가 여러 번 등장하던 것.
찌는듯한 여름이 아니어도, 개운하게 씻고 난 후 시원한 맥주 한 잔으로 일상의 소소한 행복을 찾는 사람들이 많다는 것을 확인한 후 ‘맥주’에서 느낄 수 있는 시원하고 촉촉한 행복감성을 담을 수 있는 제품을 개발했다.
해피바스 ‘비어스파바디워시’는 국내 최초로 맥주 추출물과 벨기에산 홉 추출물을 주성분으로 만든 바디워시로, 성분뿐 아니라 맥주를 연상케하는 패키지와 포뮬러가 소비자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맥주 추출물과 홉에 풍부하게 함유된 항산화 물질 폴리페놀과엽산, 비타민 B6 등이 피부를 부드럽고 깨끗하게 가꿔준다. 여기에 올리브, 아르간, 해바라기씨 3가지 천연유래 오일을 함유해 샤워 후에도 당김없이 촉촉하다.
세정성분과 오일 거품으로 이뤄진 2층 분리구조는 진짜 맥주를 연상시켜 시각적인 호기심을 자극하며, 칵테일 섞듯 병을 흔들어 사용하는 미용법은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한다.
충분히 섞어 사용하면 세정성분과 오일이 섞여 더욱 촉촉한 샤워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제품을 욕조에 부어 사용하면 풍성한 오일 거품을 담은 입욕제로도 사용 가능해 더욱 특별한 맥주 목욕을 즐길 수 있다.
제품명에 페일에일, 스타우트, 스파클링 에일 등 맥주의 종류를 지칭하는 단어가 직접적으로 들어간 점도 눈에 띈다.
오리지널 페일에일, 유자 페일에일, 자몽스파클링 에일, 그린애플 스파클링에일, 에스프레소 스타우트, 카카오 스타우트 총 6종에 각기 다른 색상과 향을 선택의 폭을 넓혀 제품을 선택할 때도 실제 수제 맥주를 고르는 것과 같은 재미를 더했다.
오리지널 페일에일은 따뜻한 오리엔탈 캐릭터의 페일에일 맥주향이 그대로 느껴져 진짜 맥주로 목욕하는 듯 호화로운 기분을 느낄 수 있다. 유자 페일에일은 유자의 싱그럽고 프레쉬한 향취에 페일 에일향이 터치돼 시원한 기분을 선사한다.
여름을 맞아 톡톡 튀는 상큼함을 즐기고 싶은 사람이라면, 그린애플 스파클링에일이나 자몽 스파클링에일을 추천한다. 그린애플의 상큼함과 페퍼민트의 시원함이 어우러진 그린애플 스파클링에일은 생기 가득 맥주샤워를 돕고, 자몽 스파클링에일은 신선한 자몽의 시트러스 향취와 아로마틱한 에일향이 어우러져 청량감을 준다.
흑맥주 특유의 깊은 여운과 쌉쌀함을 즐기는 사람에게는 에스프레소 스타우트가 잘 어울린다. 에스프레소와 스타우트의 진한 향기가 더해져 목욕하는 내내 마음이 차분해진다. 카카오 스타우트는 카카오의 달콤함과 스타우트의 쌉쌀함이 어우러져 로맨틱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