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포트, ‘신세계백화점 스타필드 하남점’ 오픈
남성 편집 매장 별도 구성 눈길 … 다양한 프리미엄 브랜드 진열
[CMN 신대욱 기자] 뷰티 멀티스토어 벨포트(www.belport.co.kr)가 신세계백화점 스타필드 하남점에 매장을 오픈했다.
신세계백화점 스타필드 하남점 2층에 자리잡은 ‘벨포트 하남점’은 특히 남성 뷰티 전문 편집 매장을 별도로 구성해 눈길을 끌고 있다. 랩시리즈와 크리니크포맨 등 기존 남성 전문 브랜드뿐 아니라 일명 ‘왕실 비누’로 불리는 220년 역사의 영국 왕실 브랜드 ‘디알 해리스(D.R. Harris)’와 130년 역사를 자랑하는 포르투갈 브랜드 ‘클라우스 포르토(Claus Porto)’ 등 다양한 프리미엄 브랜드로 구성된다.
벨포트 하남점은 남성 편집 매장 외에도 ‘오모로비짜’, ‘달팡’, ‘크리니크’, ‘오리진스’ 등 해외 유명 브랜드와 ‘에이버리’, ‘셀라비’, ‘아이디에이지’ 등 국내 브랜드, 프리미엄 퍼퓸 브랜드인 ‘앳킨스’, ‘일루미넘’에 이르기까지 다향한 브랜드를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도록 구성됐다.
벨포트는 이번 매장 오픈을 기념해 푸짐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먼저, 오는 25일까지 모든 구매 고객에게 ‘마이벨포트’ 바디 4종을, 15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벨포트 장우산과 바디 4종을 증정할 예정이다.
남성 인기 브랜드인 ‘랩시리즈’는 엑스퍼트 스킨로션 세트, 엑스퍼트 스킨세럼 세트 등을 구매한 고객에게 레스큐 워터로션(50ml), 멀티-액션 훼이스 워시(30ml) 등이 포함된 대용량 샘플 3종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 1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가벼운 여행이나 레저활동시 사용할 수 있는 아라미스 더플백을 증정한다.
이밖에 달팡, 오리진스, 크리니크, 오모로비짜, 보나드 등 입점 브랜드들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벨포트 관계자는 “이번 ‘벨포트 하남점’은 기존 매장들과 차별화된 매장 구성으로 소비자들의 선택 폭을 넓혔다”고 “특히 남성 편집매장을 별도로 구성해 색다름을 더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