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처럼 피어나라! 러블리한 봄 메이크업 아이템
피부 트러블 걱정없이 더 예뻐지는 3월 위한 베스트 애정템 모음
[CMN 박일우 기자] 봄의 시작을 알리는, 그래서 더 예뻐져야할 3월은 의외로 피부관리가 쉽지 않은 시기다.
한껏 포근해진 햇살을 느끼기도 전에 강한 자외선이 먼저 피부에 내리꽂힌다. 가슴 설레는 따스한 바람에는 황사와 미세먼지 같은 피부 트러블 주범이 붙어온다.
들녘 너머 여성들의 마음 속에도 꽃이 핀다는 3월, 피부 트러블 없이 러블리하게 맞을 수 있는 아이템을 소개한다.
철벽방어! 아이오페 UV 쉴드 선 프로텍터 EX
아이오페가 3월 출시한 ‘UV 쉴드 선 프로텍터 EX’는 마이크로 필터 시스템 (Micro Filter System™) 기술로 미세먼지는 물론 초미세먼지로부터 피부를 보호한다.
또 외부환경에 지친 피부를 진정시키는 ‘코튼 블룸’ 성분과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는 브이디 부스터 (V.D. Booster™) 성분을 함유해 더욱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SPF 50+/PA++++의 높은 자외선 차단지수에도 피부에 촉촉하고 얇게 밀착되며, 번들거림 없이 산뜻하게 마무리되는 사용감이 특징이다.
아이오페 ‘UV 쉴드’ 라인은 UV 쉴드 선 톤업 베이스, UV 쉴드 선 쿠션, UV 쉴드 선 센서티브 크림까지 총 4종으로 구성돼 피부 맞춤형 선택이 가능하다.
피부 지키는 봄 클렌징 노하우 ‘저자극 제품’ 선택
중국 사막의 모래 먼지로부터 발생하는 황사, 대기오염 물질이 날라오는 미세먼지 이 두가지는 봄철 피부 건강을 해치는 주요인이다.
황사와 미세먼지의 유해물질은 눈으로 보기 힘들 정도로 그 입자가 작고 각종 먼지, 중금속 물질까지 섞여 있어 꼼꼼히 씻어내지 않으면 모공을 막아 피부 트러블까지 이어질 수 있다. 이를 방지하기 위해 외출 후 얼굴부터 헤어, 바디까지 철저하게 클렌징해주는 것이 좋다.
베리떼 ‘브라이트닝 워터팩 클렌저’ 는 수분팩의 제형을 맨 얼굴에 부드럽게 마사지 한 후 물로 씻어내면 풍성한 거품으로 변하는 Pack-to-Foam 클렌저로, 2차 세안 필요 없이 워터프루프 메이크업, 미세먼지까지 모공 구석 구석을 개운하게 청소해주는 제품이다.
해바라기씨, 유채씨, 안디로바씨, 양구슬냉이씨, 참깨 등 5가지 씨앗 오일을 함유해 촉촉한 마무리감을 선사하며 잘게 쪼개 넣은 말캉한 천연 유래 곤약이 묵은 각질과 모공 속 노폐물을 자극 없이 매끈하게 제거해준다.
블랙빈, 구기자, 라즈베리, 블루베리, 커피, 무환자, 크랜베리, 딸기, 진들딸기씨 등 피부에 유익한 8가지 베리 성분의 풍부한 영양도 경험할 수 있다.
메이크온 ‘클렌징 인헨서 로맨틱핑크’는 단 1분의 클렌징만으로 달걀처럼 매끈하고 탱글탱글한 피부를 완성하는 진동클렌저다.
1분에 1만 5천회 이상 진동하는 음파진동의 ‘마이크로 모션’이 모공, 각질, 블랙헤드는 더 깨끗하게 제거하고, 필링 관리 받은 것처럼 매끈한 피부결과 환한 피부 톤을 만들어 준다.
브러시를 따라 피부 깊숙이 음파 진동을 전달, 피부 속까지 진동시켜 긴장감을 주는 피부 운동 효과로 탄력까지 개선하는데 도움을 준다.
미세먼지 케어에는 화이트 브러시가 적당하며 일반 세정력의 72.5배나 높은 세정력을 자랑한다. 브러시는 아시아 여성의 민감한 피부를 대상으로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 마일드하게 매일 사용 가능하다.
프레시팝 ‘그린 허브 레시피 샴푸’는 슈퍼푸드 에너지로 지성 두피를 산뜻하게 케어해주는 내추럴 헤어 케어 샴푸다.
라임, 민트, 레몬과 탄산수가 풍부하게 들어가 과도하게 분비된 두피 피지를 깨끗하게 관리해 피지없이 개운한 두피는 물론, 한올한올 머릿결이 살아있는 가벼운 모발을 느낄 수 있다.
라임과 민트가 어우러진 상쾌한 향으로 샴푸하면서 리프레시함을 느낄 수 있다. 오후만 되면 기름지는 헤어로 고민이라면, 상쾌한 슈퍼푸드 성분 샴푸로 매일 두피와 헤어를 같이 관리해보자.
해피바스 쥬스 스무디 ‘버블 핸드워시’ 는 항균 효과가 있는 거품 타입 핸드워시. 산뜻하고 기분 좋은 손 세정제로 과일 착즙 주스 성분이 함유됐다.
달콤한 감귤&바나나 향의 ‘버블 핸드워시 오렌지’, 상큼한 레몬&유지 향의 ‘버블 핸드워시 옐로우’, 활력 넘치는 청포도&키위 향의 ‘버블 핸드워시 옐로우 그린’, 생기 넘치는 석류&토마토 향의 ‘버블 핸드워시 레드’ 총 4가지로 출시됐다.
민감하고 건조한 피부에 적합한 일리 ‘세라마이드 아토 센서티브 클렌저’는 인공향·파라벤·합성색소 등 피부에 유해한 성분을 배제해 연약한 아기 피부부터 민감한 성인 피부까지 모든 연령이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고보습의 페이셜&바디 겸용 클렌저다.
거품이 적고 향료가 없는 무색무취의 투명한 젤 타입 제품으로 특허 받은 피부 장벽 유사 구조체 세라마이드 스킨 콤플렉스™ 와 일리만의 특허 성분인 국내 자생 성분 ‘연꽃쌈 발효 콩’이 피부 염증인자를 억제해 트러블 없는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사랑스런 핑크 메이크업으로 애정 지수 더하기
포그해진 날씨에 더욱 설레는 봄날, 찰랑이는 블라우스에 어울리는 메이크업을 원한다면 핑크 컬러가 제격이다.
봄처럼 생기 있고 부드러운 입술을 완성시켜주는 ‘라네즈 실크 인텐스 립스틱’은 풍성하고 생생한 컬러와 매끄럽게 발리는 실키한 텍스쳐가 돋보이는 제품으로, 한 번의 발림만으로도 빈틈없이 선명한 컬러가 표현되는 것이 특징이다.
입술 굴곡을 따라 밀착감 있게 발리는 실키한 슬라이딩감을 선사하며, 촉촉함과 지속력을 높여 하루종일 입술이 건조하지 않은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입술 위에 실크를 올린 듯 부드럽게 감기는 라네즈 실크 인텐스 립스틱으로 완성한 핑크 립 메이크업과 함께 더욱 애정 가득한 데이트를 즐겨보자.
화사하게 만개한 꽃처럼 빛나는 메이크업 완성
화사한 자연의 봄 컬러와 은은한 광채를 담아 순수하면서도 신비로운 메이크업을 연출해주는 리리코스 2017 S/S 메이크업 라인 ‘드리밍 안테모사 컬렉션’도 좋은 아이템이다.
리리코스 ‘드리밍 안테모사 컬렉션’은 그리스 신화 속 아름답고 치명적인 매력을 가진 님프 ‘세이렌’과 그들이 사는 꽃이 흐드러지게 만개한 지상 낙원 ‘안테모사’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컬렉션으로, 아이섀도 팔레트 2종과 립 팔레트 1종, 블러셔 팔레트 1종으로 구성됐다.
4색 아이섀도 팔레트 ‘마린 리파이닝 아이즈(7g)’는 풍부한 컬러감과 다양한 텍스처를 사용해 바닷바람에 일렁이는 꽃의 신비로운 컬러와 물결의 반짝임을 담아낸 제품이다. 웜톤 컬러의 ‘샤이닝 페탈’과 쿨톤에 맞는 ‘시덕티브 페탈’ 총 2종으로 세련된 동안 눈매를 연출하며, 하이브리드 실리콘 엘라스토머를 적용해 오랫동안 선명한 아이 메이크업을 유지시켜준다.
얼굴에 맑고 사랑스러운 생기를 더해주는 ‘마린 블루밍 페이스 팔레트(9g)’는 핑크, 코랄 컬러 블러셔와 하이라이터를 함께 담은 멀티 팔레트로, 피부톤과 기호에 맞춰 블렌딩해 사용할 수 있다. 습식공법 적용으로 여러 번 덧발라도 모공이나 각질 부각 없이 부드럽게 밀착되어 완성도 높은 페이스 메이크업을 연출한다.
‘마린 루즈 온 시즌 리미티드 드리밍 안테모사(9g)’는 리리코스의 베스트 컬러 4종과 2017 S/S 메이크업 트렌드 컬러를 재해석한 시즌 한정 신규 컬러 2종을 함께 담아 소장 가치를 높인 립스틱 팔레트다. 특히 이번 시즌 신규 컬러에는 순금 및 골드펄 복합처방으로 보다 고급스러운 골드 베이스 컬러를 구현하며, 마린 플라워 콤플렉스™ 성분이 함유되어 립밤을 바른 듯 입술을 부드럽고 촉촉하게 케어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