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벤느, 아시아 최초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서울 코엑스 파르나스몰내 운영 … 전문적인 피부 진단, 솔루션 제공
[CMN 신대욱 기자] 더마코스메틱 ‘아벤느’가 서울 코엑스 파르나스몰에 아시아 최초의 아벤느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플래그십 스토어는 아벤느만의 전문적인 피부 진단과 맞춤형 솔루션을 선보이겠다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무엇보다 고객별 피부 진단 서비스를 제공하고, 이를 통해 각 개인에게 가장 적합한 제품과 스킨케어 방안까지 함께 추천하는 공간으로 구성했다.
또 구매와 상담 이력을 데이터화해 이를 기반으로 향후 지속적인 맞춤형 서비스를 선사할 예정이다.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피부 컨설턴트 추천 세트도 판매한다.
아벤느 관계자는 “아벤느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는 전문가와 상담을 통해 피부 고민에 대한 토탈 솔루션을 경험할 수 있다”며 “아벤느의 전 제품을 체험할 수 있을 뿐 아니라 피부과 전문의와 함께 하는 뷰티클래스 등 피부 전문성을 담은 다양한 프로그램과 이벤트가 마련되는 공간으로 운영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회사측은 이번 아벤느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피부 컨설팅 서비스와 아벤느 SOS 샘플 키트를 제공한다.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민감 피부를 위한 피부 컨설턴트 추천 세트’도 1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