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희 셀큐어 광고 영상 조회수 100만뷰 돌파

탄력있고 아름다운 피부, 익스트림 클로즈업 촬영 ‘인기’

심재영 기자 jysim@cmn.co.kr [기사입력 : 2017-05-28 14:54:59]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심재영 기자] 셀트리온스킨큐어는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셀큐어의 전속 모델 김태희를 모델로 한 ‘셀큐어 듀오비타펩 얼티밋 에센스’ 광고 영상이 100만뷰를 돌파하며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고 지난 22일 밝혔다.


이 광고는 ‘지금 당신은 김태희를 피부를 가장 가까이에서 확인하고 계십니다’라는 나레이션과 함께 익스트림 클로즈업 촬영 기법으로 김태희의 피부를 보여준다. 듀오비타펩 얼티밋 에센스를 바른 후, 탄탄하고 환하게 빛나는 피부를 직접 느끼며 김태희는 만족스러운 미소를 짓는다.


영상 댓글에는 김태희를 ‘여신’으로 칭하며, ‘너무 예쁘다’, ‘완벽한 이목구비와 조화에 신비감마저 든다’며 광고 영상에 수많은 댓글과 함께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셀트리온스킨큐어 관계자는 “셀큐어 듀오비타펩 얼티밋 에센스는 탄력있고 환한 피부로 가꿔주는 주름개선, 미백 이중 기능성 제품으로, 클로즈업을 해도 당당한, 탄력있고 아름다운 김태희의 피부를 담아내고자 이번 광고 영상을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인기기사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