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기있는 입술연출부터 깔끔한 클렌징까지~
블리블리, ‘컬러 에센스 틴트&틴트 싹싹 리무버’ 출시
[CMN 신대욱 기자] ‘블리블리(VELY VELY)’가 생기 있는 촉촉함을 선사하는 ‘컬러 에센스 틴트’와 깨끗하고 건강하게 입술 클렌징을 도와준다는 점을 내세운 ‘틴트 싹싹 리무버’를 출시했다.
‘컬러 에센스 틴트’는 뛰어난 발색을 강조한 워터 에센스 틴트다. 고광택 워터 드롭 텍스처가 입술에 가볍게 스며들어 한 번의 터치만으로 생기 있고 촉촉한 입술을 표현해준다는 점을 내세웠다. 젤 네트워크 폴리머 시스템이 입술에 얇은 코팅 막을 형성, 끈적임 없이 산뜻하고 선명한 컬러를 오랫동안 유지해준다는 것이 회사측 설명이다.
4가지 아쿠아 오일(마카다미아씨 오일, 올리브오일, 포도씨 오일, 호호바 씨 오일)과 카카오 시드버터 성분을 함유해 보습감과 영양감을 부여한다. 리얼 레드 컬러의 시카고 하이힐, 화사한 체리 핑크 컬러의 밀라노 핑크, 생기 가득한 자몽 오렌지 컬러의 시애틀 탠저린 등 3가지 컬러로 구성.
함께 출시한 ‘틴트 싹싹 리무버’는 입술의 틴트 색소를 깨끗하게 지워주고 건조해진 입술 피부를 건강하게 케어해준다는 점을 내세운 립 메이크업 전용 리무버다. 촉촉한 젤 타입으로 알로에 잎 추출물, 귤껍질 추출물, 포도추출물, 레몬그라스 추출물 성분을 함유해 입술 피부 진정에도 도움을 준다는 것이 회사측 설명이다.
블리블리 브랜드 마케팅 담당자는 “메이크업은 기본, 클렌징도 중요한 요즘 발색 메이크업과 건강한 클렌징을 동시에 챙길 수 있도록 틴트와 리무버를 함께 출시하게 됐다”며 “특히 컬러 에센스 워터 틴트는 풍부한 발색력, 촉촉함과 밀착력까지 뛰어난 제품으로 여성들의 수정 메이크업이 필요 없는 필수 아이템이자 데일리 틴트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