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라민과 병풀추출물로 피부 진정"
맥스클리닉, '로지 핑크 톤업 크림' 출시
[CMN] 진정효과에 탁월한 칼라민 성분과 병풀 추출물을 담아 자연스러운 톤업과 함께 예민한 피부도 안심하고 쓸 수 있는 진정 톤업 크림 신제품을 맥스클리닉(대표 황광석)에서 내놨다.
‘로지 핑크 톤업 크림’은 톤업 기능에만 중점을 둔 기존 제품과 다르게 천연 진정 성분인 칼라민 성분을 7,000ppm 함유했다. 칼라민 본연의 핑크 컬러로 화사한 피부 표현을 돕고, 무기 자외선 차단성분이 피부를 보호해준다.
특히 국내외 임상기관의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성이나 트러블 피부도 사용할 수 있다. 붉은 기, 홍조, 피부 잡티 등을 보완하고 균일한 피부 톤을 잘 잡아준다. 또한 독일 피부 과학 연구소 더마테스트사에서 실시하는 피부임상(자극)테스트의 최고 안전 등급인 엑설런트(Excellent) 공인 인증 마크를 획득 했다.
독일 더마테스트 인증은 해당 제품이 세계적 인정 기준인 ICDRG(International Contact Dermatits Research Group)의 가이드 라인에 따라 실행한 테스트에서 독성이나 피부 자극 반응을 유발하지 않았다는 것을 의미한다.
맥스클리닉의 로지 핑크 톤업 크림은 전성분 EWG(Environmental Working Group) 안전등급을 획득해 베이스 메이크업도 걱정되는 예민한 민감성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제품에 함유된 칼라민 성분은 가려움증이나 염증 완화 효과가 있어 민감성 피부에 적합한 원료로 잘 알려져 있다. 이와 함께 메인 성분으로 ‘호랑이풀’이라고도 불리는 병풀 추출물과 센텔라아시아티카의 주요 성분 3-시카콤플렉스를 함께 함유해 피부자극을 최소화 해주고 피부 진정효과를 극대화 시켰다.
이 외에도 티트리 잎 오일, 캐모마일 추출물, 녹차 추출물 등 진정효과 성분과 항산화에 도움을 주는 라벤더, 로즈마리 추출물 등 4가지 허브성분, 항여드름, 피지 조절에 효과가 있는 발효 콩 등 7가지 식물성분으로 구성된 특허성분도 함께 함유했다.
또한 3중 히알루론산 성분이 건조한 겨울철에도 피부 속부터 촘촘하게 수분을 채워줘 겨울철 특별 케어를 위한 고기능성 화장품으로도 손색이 없다. 운동이나 짧은 외출 시 메이크업 베이스 대용으로 제격이며 BB크림, 파운데이션 등의 메이크업 제품과 섞어 바르면 시간이 지나도 다크닝 없이 화사한 피부 톤을 유지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