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프앤코, 마스카라 전문 브랜드 '컬리스튜디오' 론칭
바닐라코, 비바이바닐라 이어 라인업 확대... '올데이 라이즈 마스카라' 2종 출시
[CMN] 바닐라코, 비바이바닐라를 전개하는 에프앤코(F&Co)가 마스카라 전문 브랜드 ‘컬리스튜디오(CURLY STUDIO)’를 론칭했다.
‘컬리스튜디오’는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하는 마스카라 선택을 위한 소비자의 고민에 솔루션을 제시하기 위해 탄생한 브랜드다. 회사 측은 “스킨케어 브랜드 바닐라코와 메이크업 브랜드 비바이바닐라를 통해 쌓은 코스메틱 노하우를 바탕으로 컬리스튜디오를 개발했다”고 밝혔다.
컬리스튜디오는 피부 자극을 최소화한 착한 성분만을 엄선했으며, 뛰어난 컬링 효과를 담아 매력적인 눈매를 완성하는 마스카라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에 첫선을 보이는 아이템은 오랫동안 처짐 없이 힘있게 속눈썹을 올려주는 ‘올데이 라이즈 마스카라’ 2종이다.
‘올데이 라이즈 마스카라’는 야자수 유래 왁스와 커브형 볼륨 특화 브러쉬로 풍성한 속눈썹 연출하는 ‘컬리&볼륨’과 대나무 섬유질과 촘촘한 롱래쉬 특화 브러쉬로 원래부터 긴 속눈썹인 것처럼 표현해주는 ‘컬리&롱’ 2종으로 구성됐다.
두 제품 모두 컬리스튜디오만의 독자적인 성분인 ‘컬리픽스(CURLY FIX™)‘를 적용해 고정력, 지속력, 영양 세 가지를 모두 잡았다.
회사 측에 따르면 컬리스튜디오 마스카라에는 견고한 고밀착 베이스와 유연한 겔 레이어의 2중 레이어드 구조가 접목돼 강력한 컬링력과 필름막을 씌운 듯한 효과를 주어 유·수분에도 무너짐 없는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또 화산재 유래 파우더, 천연 소나무 수액, 식물성 오일 등 자연에서 유래한 안심 성분으로 이루어져 속눈썹을 확실하게 끌어올려줌과 동시에 건강하고 윤기 있게 가꿔준다.
에프앤코는 컬리스튜디오 론칭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먼저 11월 11일부터 24일까지 브랜드 아이콘인 가수 김민규 팬 사인회 응모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내 바닐라코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컬리스튜디오 마스카라를 구매하면 구매 수량에 따라 응모권이 부여되며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12월 7일 개최되는 팬 사인회의 초청장을 전달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11월 11일부터 24일까지 컬리스튜디오 신제품인 ‘올데이 라이즈 마스카라’를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1+1 이벤트도 실시한다.
에프앤코 마케팅 담당자는 “나에게 딱 맞는 마스카라를 찾아 헤매는 소비자들에게 완벽한 해결책을 제시하기 위해 엄선된 성분과 효과적인 컬링력을 갖춘 마스카라 전문 브랜드 컬리스튜디오를 론칭하게 됐다”며 “브랜드 아이콘 김민규의 팬 사인회 응모 이벤트와 1+1 증정 등 컬리스튜디오 론칭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이 준비된 만큼 앞으로의 컬리스튜디오 행보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