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네랄바이오 "인천 뷰티도시 조성사업에 기여"
산업 육성, 지역경제 활성화 공로 인정 유공 기업 선정
[CMN] 미네랄바이오(대표이사 강석창)가 인천테크노파크 주최 ‘2019년 뷰티도시 조성사업 추진 유공 기업’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인천 뷰티 산업 육성과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은 것이다.
시상식은 지난 2일 인천 송도국제도시에 위치한 갯벌타워 국제회의장에서 열렸다. 이날 강석창 미네랄바이오 대표는 뷰티도시 조성사업 추진 유공 기업에 선정돼 인천광역시 시장 표창을 수상했다.
미네랄바이오는 2017년 3월, 경기도 성남시에 있는 회사를 인천시로 이전했고 인천지역에 거주하는 인력을 채용하면서 양질의 일자리를 제공했다. 또한 내수 뿐 아니라 글로벌 진출을 활발히 전개하면서 눈에 띄는 매출 성장을 일궈가고 있다. 금년에도 전년대비 약 40% 매출 증가를 기대해도 좋을 만큼 지속 성장세를 누리고 있는 유망 화장품 기업이다.
미네랄바이오의 대표 브랜드는 미바다. SCI급 논문에서도 효과가 증명된 이온칼슘 화장품으로 화학향료, 화학계면활성제, 화학방부제, 알코올이 들어 있지 않고 90% 이상 자연 유래 성분으로 만들어졌다.
회사 관계자는 “tvN의 예능 프로그램 ‘인생술집’을 통해 ‘홍**파데’, ‘홍**비비’로 알려져 유명해졌다. 항노화 임상으로 증명된 44시간 촉촉한 미바 왕쿠션의 ‘홈쇼핑 색조부문 1위’와 함께 물한방울 섞지 않은 100% 생과즙 오연수 생석류 ‘홈쇼핑 완판 행진’ 등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고 소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