겐조, 올리브영 강남본점서 팝업스토어 운영

플라워바이겐조 20주년 기념 신제품 '포피 부케' 집중 홍보

신대욱 기자 woogi@cmn.co.kr [기사입력 : 2020-03-16 19:32:22]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LVMH그룹의 대표적인 프랑스 향수 브랜드 겐조가 올리브영 강남본점 2층에서 3월 한달간 신제품 ‘플라워바이겐조 포피 부케’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겐조 팝업 스토어는 시그니처 여성 향수 ‘플라워바이겐조’ 20주년을 맞아 출시한 ‘플라워바이겐조 포피 부케’를 기념하기 위해 기획됐다. 플라워바이겐조를 상징하는 포피 플라워로 장식한 팝업스토어는 페어, 불가리안 로즈, 가르데니아 조합이 선사하는 플라워바이겐조 포피 부케의 프레쉬하고 모던한 플로럴 부케향을 시향할 수 있는 테스트존을 운영, 방문객들이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브랜드 감성을 느낄 수 있도록 구성됐다.


또 겐조의 글로벌 뮤즈 김태리와 함께 해 화제를 모은 플라워바이겐조 포피 부케 광고 캠페인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이번 광고 캠페인은 더 아름다운 세상을 만들기 위한 겐조의 브랜드 모토를 반영한 것이 특징으로, 광고 비주얼 속 모델 김태리가 강렬한 레드와 핑크 컬러의 포피 플라워가 가득한 공간 속에서 긍정적인 에너지와 분위기를 발산해 눈길을 끈다.


행사 기간 동안 겐조는 신제품 ‘플라워바이겐조 포피 부케’와 베스트셀러 ‘플라워바이겐조 EDT’을 올리브영 특가로 선보인다. 또 겐조 향수를 구매한 전 고객 대상으로 겐조 에코백을 증정하는 등 팝업스토어 오픈과 함께 다양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겐조 홍보팀 관계자는 “신제품 플라워바이겐조 포피 부케는 생기 넘치면서도 센슈얼한 무드를 지닌 향수로 30ml, 50ml, 100ml 등 용량에 따라 포피 플라워의 개화 과정을 담아낸 보틀 디자인이 인상적인 제품”이라며 “이번 팝업스토어 진행을 통해 플라워바이겐조 포피 부케의 매력을 체험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겐조 플라워바이겐조 20주년 기념 신제품 ‘플라워바이겐조 포피 부케’는 전국 올리브영 매장과 세포라에서 만나볼 수 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