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감 피부 고민 저격! 이것이 '맞춤 세럼'
드오캄, 환절기 피부 스트레스 날려주는 신제품 출시
[CMN] 스트레스-프리 뷰티케어 ‘드오캄(de oklm)’이 세럼 라인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드오캄 세럼 라인은 피부 고민별로 집중 케어를 돕는 맞춤형 제품으로 수분, 진정, 브라이트닝 3종으로 구성됐다.
드오캄 딥 워터풀 세럼은 평소 푸석푸석한 피부를 위한 수분세럼으로 7중 히알루론산과 펜타비틴을 함유해 피부 깊숙이 수분을 채워 촉촉한 피부를 선사한다. 또한 살구씨 오일이 얇은 수분 코팅 막을 형성해 수분 유실을 방지해 준다.
드오캄 캄다운 세럼은 붉은기나 데일리 피부 스트레스를 차분하게 만들어주는 진정세럼으로 특허성분 5-Active Complex와 Madeca Complex가 각질을 잠재워주고 무너진 수분 밸런스를 맞춰준다. 말라카이트의 푸른 기운이 피부 장벽을 강화해 더욱 탄탄한 피부를 만들어준다.
드오캄 샤인 톤 업 세럼은 칙칙한 피부를 위한 미백세럼으로 제주 흑무 추출물이 피부색을 어둡게 만드는 멜라닌 생성을 억제해 강한 브라이트닝 케어를 선사한다. 또 Luisant Mela XD와 Vitamine Complex가 생기를 부여해 피부를 맑게 만들어준다.
이들 세 제품 모두 피부 알레르기와 트러블을 유발하는 에센셜 오일을 무첨가했고 피부 자극 안전성 임상시험을 완료한 저자극 제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