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마씨 오일 함유, 촉촉한 피부 진정팩
비브라스 '칸나 베리어 워시 오프 팩' 출시
[CMN] 비브라스가 대마씨 오일의 진정 성분을 담은 촉촉한 피부 진정팩 ‘칸나 베리어 워시 오프 팩’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칸나 베리어 워시 오프 팩은 각질 관리와 동시에 피부 진정 케어가 가능한 저자극 워시 오프 타입 제품이다. 모공 노폐물을 강력하게 흡착하는 크림 제형의 클레이 파우더가 노폐물과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해 촉촉하고 매끈한 피부 결로 완성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칸나 베리어 라인의 대표 컨셉 성분인 ‘대마씨 오일’ 성분을 비롯해 병풀 추출물, 치아씨드 추출물 등을 함유해 피부 진정과 장벽 강화에 도움을 준다. 또 6중 히알루론산이 세안 후에도 당김 없이 촉촉하고 매끈한 피부 결 케어를 돕는다. 여기에 알레르기를 일으키지 않는 ‘알러젠 프리향’과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연약한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하다.
이 제품은 주 3회, 총 4주간 사용 가능하며 1회 사용량에 맞춰 개별 포장되어 여행지나 출장지 등 어디서든지 간편하게 쓸 수 있다.
비브라스 마케팅 담당자는 “여름에서 가을로 넘어가는 환절기는 갑작스러운 온도와 습도 변화로 피부가 일시적으로 예민해지기 때문에 피부 관리에 더 많이 신경 써야 하는 시기”라며, “각질 제거와 함께 피부 진정과 보습에 특화된 제품을 찾는 고객들의 문의가 많아 제품을 선보이게 되었다”고 소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