겐조, 올리브영 강남점서 팝업스토어 오픈
플라워바이겐조 오드퍼퓸 출시 기념 12월 한달간 운영
[CMN] LVMH그룹의 대표적인 프랑스 향수 브랜드 겐조가 올리브영 강남 플래그십스토어 2층에서 12월 한 달간 ‘플라워바이겐조 오 드 퍼퓸’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겐조의 대표 향수 ‘플라워바이겐조’ 라인의 신제품 ‘플라워바이겐조 오드퍼퓸’ 런칭을 기념해 진행된다. 겐조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상징하는 특별한 공간을 구성해 풍성한 플로럴 향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신제품 ‘플라워바이겐조 오드퍼퓸’은 밝은 에너지를 품은 핑크 페퍼, 관능적인 불가리안 로즈, 화이트 머스크와 순수한 바닐라가 어우러져 센슈얼 파우더리 플로럴 향기를 완성한다. 하늘로 높이 솟은 빌딩에서 영감을 받아 꽃과 도시의 결합을 나타내는 보틀은 붉은 포피가 개화하는 과정을 나타내며, 도시와 조화되는 자연을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기존 겐조의 베스트셀러 여성 향수 ‘플라워바이겐조 오 드 뚜알렛’보다 더 깊어진 플로럴 향기로 긴 지속력과 풍부한 플로럴 향기가 매력적이다.
겐조는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혜택을 담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겐조 향수를 구매한 전 고객에게 ‘겐조 레드 파우치’를 증정하고, 겐조 팝업스토어에 방문해 카카오 플러스 친구를 추가한 고객에게는 플라워바이겐조 향수 샘플을 제공한다. 이밖에도 올리브영 팝업스토어 단독으로 준비한 다양한 특별 아이템들을 구매할 수 있다.
겐조 홍보팀 관계자는 “신제품 플라워바이겐조 오드퍼퓸은 아름다우면서도 당당한 에너지를 느낄 수 있는 매력적인 향수”라며 “이번 겐조 팝업스토어를 통해 많은 분들이 한층 더 깊어진 ‘플라워바이겐조 오드퍼퓸’의 향기를 직접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신제품 ‘플라워바이겐조 오드퍼퓸’은 전국 올리브영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