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리아쥬, '배리어덤 시카 데일리 라인' 올리브영 단독 출시
가벼운 사용감으로 민감해진 피부 빠르게 진정 … 세럼, 젤 크림 2종 구성
[CMN]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유리아쥬(URIAGE)가 1년여간 이어진 마스크 착용과 미세먼지, 건조함 등 다양한 원인으로 매일, 매순간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키는데 도움을 주는 ‘배리어덤 시카 데일리’ 라인 2종을 올리브영 단독으로 출시했다.
유리아쥬 배리어덤 시카 데일리 라인 2종은 20년 이상 이어진 유리아쥬만의 정통 더모 코스메틱 기술을 담아 가볍지만 확실한 진정 효과를 선사하는 텍스처를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평소 묵직한 시카 제품에 답답함을 느낀 이들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데일리 진정 아이템들로 ‘배리이덤 시카 데일리 세럼’과 ‘배리어덤 시카 데일리 젤 크림’으로 구성돼 있다.
‘유리아쥬 배리어덤 시카 데일리 세럼’은 피부에 빠른 진정 효과를 부여하는 진정 세럼이다. 한 번의 사용만으로도 마스크 마찰 자극 진정효과와 속보습 개선 등 즉각적으로 진정되는 피부에 관한 임상을 완료했으며, 한 병 사용 시 피부개선지수 147%에 달하는 등 임상을 통해 진정 및 손상 케어 효과를 입증했다.
‘유리아쥬 배리어덤 시카 데일리 젤 크림’은 매순간 민감해지는 피부를 자극 없이 빠르게 진정시키고 보호하는 진정 데일리 크림이다. 외부 손상으로부터 피부 보호 만족도 90%, 하루 종일 편안한 피부 만족도 90%를 보유하는 등 가볍고 촉촉한 젤 텍스처가 피부 본연의 건강함을 되찾을 수 있도록 돕는다.
2개 제품 모두 병풀잎추출물과 비타민B5 등 피부 진정에 탁월한 성분을 고농축으로 함유했으며, 피부의 컨디션을 최적의 상태로 끌어올려주는 온천수바이옴과 히알루론산 성분이 건조해진 피부의 속부터 겉까지 촉촉하게 채워주고 피부장벽을 탄탄하게 강화해준다.
유리아쥬 관계자는 “배리어덤 시카 데일리 라인 2종은 흡수가 더디고 묵직했던 기존 시카 제품과는 달리 피부에 바르는 순간 빠르게 흡수돼 끈적임 없이 산뜻한 마무리감이 눈에 띄는 제품”이라며 “장시간 마스크 착용과 미세먼지 등 피부를 자극하는 요소들이 넘쳐나는 요즘 데일리로 간편하게 민감 피부를 관리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라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유리아쥬 ‘배리어덤 시카 데일리’ 라인 2종은 전국 올리브영 매장과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