퀵&이지 메이크업 브랜드 '리즈다' 론칭
틴트 5종, 캡슐 파운데이션 2종 선보이며 MZ세대 공략
[CMN] 씨엔씨오(대표 김은란)가 빠르게 변화하는 트렌드 속에서 본인만의 개성을 살려주는 퀵&이지 기능 색조 브랜드 ‘리즈다(LIZDA)’를 내놓고 MZ세대 공략에 나선다고 밝혔다.
리즈다 브랜드는 ‘나는 매일이 리즈다’라는 컨셉을 바탕으로 개성과 트렌드에 민감한 MZ세대의 니즈에 맞는 전문성을 갖춘 실용주의 메이크업 브랜드다. 군더더기 없는 투명한 용기에 로고만 디자인한 제품 패키지는 심플하면서도 맑고 깨끗한 느낌으로 리즈다만의 이미지를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리즈다는 브랜드 론칭과 함께 선명한 발색과 촉촉한 광택을 선사하는 ‘글로우 핏 물착 틴트 5종’과 촉촉한 수분 캡슐이 터지면서 피부에 자연스럽게 스며드는 ‘제로 핏 캡슐 파운데이션 2종’을 먼저 선보인다.
리즈다 마케팅 관계자는 “제품 하나만으로도 매일 매일이 특별한 일상이 될 수 있는 색조 제품을 만들고자 했다”며, “향후에도 누구나 사용하기 쉽고, 사용감이 좋은 제품들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