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리니크 '딥클린 쿨샴푸' 1차 사전예약 조기 완판
5일 만에 초도 물량 5천개 완판 기록…7월 30일까지 2차 예약판매
[CMN] 아이엘사이언스(대표 송성근)의 두피‧모발케어 전문 브랜드 폴리니크(FOLLINIC)는 ‘딥클린 쿨샴푸’가 1차 사전예약 판매에서 조기 완판을 달성했다고 26일 밝혔다.
회사 측은 폴리니크가 지난 14일 신제품 ‘딥클린 쿨샴푸’의 정식 출시를 앞두고 시작한 온라인 사전예약 프로모션에서 5일 만에 초도 물량 5,000개 완판을 기록했다고 전했다. 이후에도 제품에 대한 소비자 주문 문의가 계속돼 급히 추가 물량을 확보, 2차 예약판매에 들어갔다고 밝혔다.
2차 예약판매는 26일부터 30일까지 단 5일간 폴리니크 온라인 자사몰에서 진행한다. 상품 구성과 혜택은 1차와 동일하다. 먼저 신제품 ‘딥클린 쿨샴푸’를 1+1 단독 구성으로 한정 수량 선보인다. 이외에도 대표제품인 ‘미세전류 LED 두피케어기’와 ‘프리미엄 스칼프 샴푸, 토닉’을 포함한 총6종의 혼합 구성 패키지를 정가 대비 최대 55%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구매자 대상 후기 이벤트도 이어간다. 사전예약 판매 기간 구매한 상품을 받아본 뒤 사용 후기를 남기면 우수 후기자 10명을 선정해 브랜드 전속모델인 인기가수 영탁의 쿨매트를 증정한다.
폴리니크 '딥클린 쿨샴푸'는 두피와 모발을 상쾌하게 관리하는 딥클렌징 샴푸다. 씨솔트가 두피의 묵은 각질, 과도한 피지와 유분을 정돈하고 빙하수와 멘톨의 쿨링 효과로 두피의 열을 내려 청량감을 극대화한다. 식약처로부터 인증 받은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제품으로 살리신산, 덱스판테놀, 나이아신아마이드 등 3가지 유효 성분을 함유했다.
또한 특허 받은 미네랄 콤플렉스와 6가지 허브 복합 추출물은 두피의 진정 및 보호, 모발의 윤기 회복에 도움을 준다. 폴리니크 고유의 모근 강화 및 두피 케어 성분은 가려움, 염증 등 제반 자극을 완화해 두피 및 모발 상태를 개선해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