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포나, 현대H몰X배우 박인영과 '연말선물특집전'
크리스마스 이브에 모바일 쇼핑 라이브 단독 특가 진행
[CMN] 다름인터내셔널(대표 강인희)이 뮤지컬 배우이자 인플루언서 박인영씨와 12월 24일 크리스마스이브 저녁 11시에 현대 홈쇼핑 모바일 라이브 방송을 최초 단독 진행한다고 밝혔다. 특히 이날 매출액의 일부를 적십자사 등 단체로 기부할 예정이어서 의미가 더할 것으로 기대된다.
청정 제주에서 태어난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에포나’ 베스트셀러들로 구성되며, 최대 40% 할인된다. 고급 선물 박스 안에, 손으로 직접 포장해 정성 가득 담아 전달하며, 다양한 할인 혜택과 사은품이 제공된다. 연말연시 소중한 분들께 선물로 제격이다.
이날 라이브 방송에서는 배우이자 인플루언서인 박인영씨가 직장에서 퇴근해 돌아와 편안하고, 포근한 크리스마스 파자마 파티를 연출, 직접 세안부터 스킨케어까지 꿀광 피부의 비결을 보여줄 예정이다.
대표 세트인 ‘에포나 보습 끝판왕 기프트 세트’는 건조한 겨울철, 보습에 탁월한 효과를 가진 마유 10%가 함유되고, 미백 주름 기능성 제품인 에포나 크림 2개와 한의학에서 널리 쓰이는 ‘자운고’를 기반으로 한방 성분을 담은 오리엔탈 립&멀티밤 2개로 구성됐다. 그 밖에 에포나 스킨케어 루틴, 크림 명가, 멀티밤 3개의 기프트 세트를 준비해 가격과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이번 에포나의 쇼핑 라이브 최대 혜택은 생방송 중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에포나 크림 2주 체험 키트와 캘라그라피 엽서를 증정하는 것이며, 20만 원 이상 구매 시 제주 녹차꽃 미스트 증정 등 구매금액별 사은품도 푸짐하게 준비돼 있다.